2011년 12월 24일 토요일

미국 추락 UFO 정체, 알고보니 9.4m짜리 무인전투기 '은밀히 수송'


미국 추락 UFO 정체, 알고보니 9.4m짜리 무인전투기 '은밀히 수송'



[민경자 기자] 미국에 추락한 UFO 정체가 드러났다.

24일 국내 주요 온라인커뮤니티에는 '미국 추락 UFO 정체'라는 제목으로 현지인이 직접 촬영한 것으로 추정되는 여러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은 미국 켄자스주 남동쪽 카울리라는 소도시에서 찍은 것으로 미국 당국의 트레일러 트럭이 와 커다란 물체를 싣고 가는 모습이다.

트레일러 위에는 흰색천으로 형태를 감싸 마치 비행접시 모양을 띄고 있으며 매우 조심스러워 하는 모습이다.

이에 현지 주민들은 이 물체의 정체를 둘러싸고 논란이 불거지자 군 당국에서 서둘러 이에 대한 해명을 내놓았다. 하지만 주민들은 쉬이 믿지 않는 눈치다.

당국이 밝히 이 물체는 UFO가 아닌 'X-47B'라는 모델의 무인 전투기로 확인됐다. 미국의 유명 비행기 제작사 노드롭 그루만 (NORTHROP RUMMAN)사가 제작한 신형 무인기인 'X-47B'는 항공모함등에 적재돼 폭격 및 첩보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제작되고 있다.

그루만사 관계자에 따르며 전투기 테스트 중 추락한 것으로 추락한 이유에 대해서는 명확히 밝히지 않은 상태다. (사진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 NORTHROP RUMMAN 홈페이지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presslife@bntnews.co.kr
http://photo.media.daum.net/photogallery/foreign/world_0803/view.html?photoid=2892&newsid=20111224155102808&p=ked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