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2월 1일 목요일

일루미나티 카드게임

일루미나티 카드게임  

        해커                             쓰레기 메일                         인터넷 웜 바이러스
사회혼란을 노리는 일루미나티에게 해킹은 가장 값싸고 손쉬운 수단이다. 컴퓨터와 인터넷 의존성이 높아지는 시대에 해커를 동원해 바이러스를 퍼뜨리고 정크메일을 무더기로 보내 정상업무를 방해한다. 정부기관과 금융회사에 대한 해킹공격으로 혼란을 일으키고, 이를 빌미로 인터넷에 대한 감시와 통제를 강화한다. 2011 7 4일 미국 폭스뉴스의 트위터 계정이 해킹을 당해 버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암살을 당했다는 거짓 정보가 전 세계로 퍼져 나가기도 했다. 중국은 컴퓨터 바이러스가 핵폭탄 보다 더 효율적이란 판단 아래, 1997년 인민해방군 안에 해커 부대를 창설하고 조직적으로 전문 해커들을 양성하고 있다. 미국의  사이버 공격 무기 중에는 스턱스넷(STUXNet) 웜 바이러스가 있는데 이 컴퓨터 바이러스는 2010년 이란 핵 시설을 사이버 공격해 마비시키는데 실전 사용되었다. 미 국방성은 미국에 대한 사이버공격을 전쟁 행위로 간주해 군사보복을 하겠다고 밝힌 상태다.


          KKK                            자유주의 의제                      평화를 위해 죽여라
일루미나티는 우파(KKK, 보수단체)와 좌파(시민, 환경단체) 모두를 지원해 사회적 분열과 갈등을 조장하고 정부를 무력화 시킨다. 일루미나티 이념인 자유주의 사상을 세상에 퍼뜨려 국가, 학교, 기업, 가정의 권위를 무너뜨린다. 1960년대 CIA LSD(환각마약) 약물실험의 산물인 히피문화는 반국가, 반사회, 반종교, 반도덕, 반가정 성향을 드러내며 자유를 부르짖었지만 남는 것은 약물중독과 무질서와 성적타락 밖에 없었다. 평화를 위한다며 전쟁(폭력)을 일으키고, 자유를 준다며 구속하며, 권리를 준다면서 희생을 강요하는 것은 일루미나티의 전통적인 기만전술이다. 꺾여진 십자가는 원래 평화의 상징이 아니라 마법에서 사용하는 상징이다. 마법협회에 가입하려면 도자기 십자가를 집어서 바닥에 깨뜨려야 하는데 이것은 예수의 십자가를 거부한다는 의미다. 


    마귀 전염병                      살을 파먹는 박테리아
계시록 9장에 나오는 5번째 나팔재앙 때엔 무저갱에서 나온 메뚜기를 닮은 마귀가 실제로 세상에 나타나 5달 동안 하나님의 인 받지 않은 사람들을 괴롭힌다. 항생제도 듣지 않는 괴사성근막염(necrotizing fasciitis)이라고 알려진 소위 '살을 먹는 박테리아' A형 스트렙토코쿠스(Group A Streptococcus)균 감염질환에 걸린 환자는 이 균에 의해 근육과 피부 조직이 파괴되어 약 30%정도가 사망하며, 생존할 시에도 심한 외관상의 기형을 겪게 된다. 성경에서도 마지막 때 살이 썩는 질병이 퍼질 것을 예언하고 있다.

계시록 9:3~5 또 그 연기에서 메뚜기들이 땅 위로 나왔는데 땅의 전갈들이 지닌 권세와 같은 권세를 받더라. 그들에게 명령이 내려지기를 땅의 풀이나 또 어떤 푸른 것이나 어떤 나무도 해치지 말고 다만 그들의 이마에 하나님의 인장으로 표시받지 아니한 사람들만 해치라고 하더라. 또 그들에게 명령이 내려지기를 그 사람들을 죽이지는 말고 오직 다섯 달 동안 고통만 주라고 하는데, 그 고통은 마치 전갈이 사람을 쏠 때의 고통과 같은 것이라.

스가랴 14:12 주께서 예루살렘을 대적하여 싸운 모든 백성을 치실 재앙이 이러하리니, 그들이 서 있을 때에 그들의 살이 녹아 없어질 것이요, 그들의 눈이 그 구멍 속에서 녹아 없어질 것이며, 그들의 혀가 그 입에서 녹아 없어질 것이라.

계시록 16:2 그러므로 첫째가 가서 자기 호리병을 땅에 쏟으니, 그 짐승의 표를 가진 자들과 그의 형상에 경배한 자들 위에 악취가 나는 심한 헌데가 생기더라.


운석 충돌                                               소행성 충돌                  
2011 11월 직경 296m, 무게 5500만톤으로 항공모함 크기의 소행성이 달보다도 더 가까운 32km 거리로 우주관점으로 스치듯 지나간다. 만약 지구와 부딛치면 6 5천개의 수소폭탄이 동시에 터지는 위력으로 직경 9.6km, 깊이 600m의 분화구를 만들어낸다. 65백만년 전 공룡을 멸종시켰던 소행성 충돌은 태양흑점 대폭발과 함께 가장 강력한 자연재해로 고위 정치인과 재벌들은 이미 지하 피난처를 마련 중이다. 지름 390m, 무게가 4500만톤인 소행성 아포피스(Apophis) 2029 4 13일 지구에 매우 근접할 것이며, 2036년 같은 날에는 지구의 중력구멍(중력장의 영향으로 소행성의 경로를 바꿔 지구로 끌어당길 수 있는 우주공간)에 근접해 충돌할 가능성이 높은데 위력은 히로시마 원자폭탄의 10만배에 달한다.

계시록 6:15 땅의 왕들과 위대한 자들과 부자들과 대장들과 힘 있는 자들과 모든 종과 모든 자유인이 각자 토굴과 산들의 바위틈에 숨어서 산들과 바위들에게 말하기를 "우리 위에 떨어져서 보좌에 앉으신 분의 얼굴과 어린 양의 진노에서 우리를 숨기라. 이는 그 분의 진노의 큰 날이 임하였으니 누가 감히 설 수 있으리요?" 하더라.


'신세계질서의 비밀'(http://cafe.daum.net/aspire7/DZ2w/1) 관련자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