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2월 5일 월요일

“미국에서 외로운 외침”

미국에서 외로운 외침

하나님의 자녀들은 짐승의슷자인666을 절대로 받아서는 아니된다고 근36년간을 말씀.간증.찬양집회시마다 외쳐왔다.
이제 미국정부에서 짐승의숫자인666베리칩을 사람의 몸속(이마와 오른손에)에 넣기시작했다.
오렌지카운티교회협의회목사들이 한자리에 모여 짐승의숫자인666베리칩은 구원과무관하다고 결의한후, 미국정부의 시책에 순종하고 믿음의 생활을 잘하자고 성명서를 발표했다.
일제시대에 일본천왕에게 절해도 구원과는 무관하니 신사참배를 하여야한다고 결의한 그당시 목사들과 같이 오렌지카운티교회협의회의 목사들이 똑같은 행동을 했다.
우리 믿음의사람들은 절대로 짐승의숫자인 666베리칩을 몸속에 받아서는 아니된다.
왜냐하면 짐승의숫자인 666베리칩을 이마나 오른손에 받게되면 그 시로부터 마귀와 함께 지옥행이기때문이다.
많은 목사들이 부족한 종에게 그런말을 하지 말것을 권면하고 협박하고 중상모략하여 죽이려고 했고, 지금도 그렇게 협박을 받고있지만 부족한 종은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하면서 굽히지 않고 어떤 핍박과 고난이 오더라도 주님의 어린양들을 향하여 외치고 있다.
짐승의표인 666베리칩을 절대로 받아서는 아니된다고....

미국정부에서 실시하고있는 짐승의숫자인 666베리칩이 구원과는 무관하고 상징일뿐이라고 오렌지 카운티교회협의회목사들의 결의에 이어서 계속하여 미주 교회협의회목사들이 같은 내용으로 결의한 후, 짐승의숫자인 666베리칩은 성도들에게 육체적인것이고 영적인 차원은 상징일뿐이라고 말하고 미국정부의 정책(신분확인차원)이니 베리칩을 받아도 아무문제가 없다고 말하고 있다.
베리칩이 무슨 의미인지 교회협의회목사들이 잘몰라서 그런 것인지 알면서도 그러는 것인지 참으로 경악한다.
베리칩을 오른손이나 이마에 받게되면 신분확인은 물론이고 컴퓨터시스템을 통하여 모든 통제를 받게되고 반 로보트처럼 행동하게된다.
짐승의 몸속에 칩을 넣어 위치확인과 여러가지 편리를 도모하는 것과 사람의 몸속에 베리칩을 넣어 통제하는 것은 차원이 전혀 다르다.
많은 목사들이 짐승의 숫자인 666베리칩을 사람의 몸속에 넣는 것을 막지는 못할망정 베리칩을 사람의 몸속에 넣어도 구원과는 전혀 상관이 없다고 말하는 것을 보면서 과연 말세가 가까웠음을 실감하며 마음이 아프다.
부족한 종이 미주지역을 순회하면서 베리칩은 짐승의 숫자인666이며 이표를 이마나 오른손에 받으면 않된다고 외치고있다.
부족한종의 전도집회시에 베리칩을 받으면 마귀의 자식이 되고 지옥행이라고 외친후에 많은 사람들의 반응은 무척이나 걱정과 근심스러운 표정들이다.
그리고 너무나 빨리 베리칩시대가 도래했다고 베리칩을 안받자니 매매를 할수없어서 죽게 되겠고 받자니 지옥자식이 되어 영원히 불타는 지옥에 가야하니....
그리고 더 걱정스럽고 심각한것은 자녀들이 베리칩을 받는 것이이다. 부모들도 헷갈리는 마당에 이곳에서 태어난 자녀들은 자연스럽게 베리칩을 이마나 오른손에 받게 되는 것이다.
혹 자녀들에게 짐승의숫자 666이 베리칩이고 이마나 오른손에 받게되면 마귀의 자식이되어 지옥에 간다고 말하면 그 자식들이 부모의 말에 이해하고 순종하지 않는 다는 것이다.
이제 우리 1세들은 정말로 깨어기도하며 자신도 중요하지만 자식들을 위한 기도가 더 중요함을 알아야 한다.

특별히 교회목회자들은 성도들에게 바르게 가르쳐야한다. 짐승의 숫자인 666베리칩은 절대로 받아서는 아니된다고 말이다.
이제 2013년부터는 베리칩을 받지않은 자들이 매매를 할수 없게되고 여행등 모든 것을 할수 없게된다. 결국 죽게되는 것이다.
그러나 하나님의 자녀들을 위하여 하나님께서 지켜주시고 성도들이 베리칩을 받지않고 고통중에 사는 것을 도와주기 위하여 그 시간들을 감하시고 공중재림하여 구원하신다.
우리 하나님의 자녀들은 절대로 베리칩을 받아서도 아니되고 이웃에게도 베리칩을 받아서는 절대로 아니된다고 전해야한다.
그렇게 전하지 않으면 하나님께서 전하지 않은 그 책임을 물으신다. 마지막 최첨단시대를 살아가는 성도들은 진정 깨어 기도하며 공중재림하시는 예수님을 사모하며 기도하며 준비해야한다.
어제는 벨링헴에서 짐승의숫자인 666베리칩을 받으면 어떻게 되는지 2시간정도 간증했다. 부족한종의 간증을 듣고 많은 사람들이 근심걱정을 하는 모습을 보면서 참으로 마음이 아팠다.
부족한종은 교회협의회목사들에게 계속하여 협박을 받지만 주님께서 오라하시는 날까지 성령의 역사하시고 인도하시는 대로 베리칩을 받아서는 아니된다고 힘차게 외칠것이다.
2011년 한해도 어느덧 지나가고 있다 새해에는 더욱더 힘차게 외치는 자의 소리가 되기 위하여 기도제단을 쌓으면서 부르짖으며 기도충전을 시키고있다.

강승구목사
http://aspire7.egloos.com/1604707#212503

댓글 3개:

  1. 부족한종이 2012년 한 해도 미주 전 지역의 한인교회에 순회하면서 짐승의 숫자인666 베리칩에 대하여 외치며 말씀. 간증. 찬양집회를 통하여 수많은 사람들에게 베리칩을 받으면 마귀의 자식이 되고 지옥행이라는 멧세지를 강하게 전하고 있다.
    교회의 담임목사님의 소개로 한인교회마다 가서 말세에 일어나고있는 짐승의숫자인 666 베리칩 세미나를 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베리칩에대한 무서운 실체를 적나라하게 파헤쳐주면서 베리칩에 대한 경각심을 불어넣어 주고있다. 특별히 많은 목사님들께서 필자의 세미나를 통하여 과연 짐승의숫자인 666이 베리칩이고 베리칩을 이마나 오른손에 받으면 진짜로 마귀의 자식이되어 지옥으로 가게 된다는 사실을 알게되어 진리의 길로 돌이키는 역사를 많이 보고있다.목사님들이 베리칩이 짐승의 숫자인것을 확실히 알게될때 교회가 살아나게 된다. 얼마나 많은 성도들이 베리칩에대하여 무지한지 참으로 마음이 아프다. 이미 베리칩을 받은분들이 필자에게 울면서 이렇게 말한다 강승구목사님께서 우리교회에 조금만 일찍 오셔서 베리칩을 받으면 마귀의 자식이 되고 지옥행이라고 리얼하게 외쳐주셨더라면 베리칩을 절대로 받지 않앗을 겁니다. 담임목사님께서 베리칩은 짐승의 숫자666하고 전혀 상관이 없고 구원과 무관하다고 하셔서 받았는데 어떻게 하면 좋습니까? 필자는 이렇게 대답했다 형제님은 담임목사님을 잘못 만나서 이렇게 베리칩을 받고 마귀의 자식이 되어 지옥에 가게되었습니다.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사실 교회마다 담임목사님의 잘못 가르친 탓에 베리칩을 많은 분들이 받고있다. 막아야 한다 마귀는 어떻게해서라도 하나님의 자녀들을 지옥으로 데리고 가려고 별짓을 다하여 유혹을 하고있다.하나님께서 필자를 올 한 해에도 많은 교회로 인도하셔서 방황하는 양들을 주님께로 바로 인도하게 하실것이다. 필자의 전도를 방해하는 자들이 하나님의 진노로 인하여 두려워 떨고 있다 필자의 전도를 고의적으로 방해하던 교회협의회 목사들과 공모하던 자들이 지금 속속 감옥에 가서 이를 갈고 있다.부족한 종은 끝까지 베리칩은 짐승의숫자인 666표이며 이마나 오른손에 받는즉시 마귀의 자식이 되어 지옥행이라고 외칠 것이다.그리고 교회마다 목사님들께서 필자부부가 차량절도범, 개척교회만 골라다니면서 개척교회목사들에게 몇만불씩 사취해갓다는 거짖말에 그리고 필자의 아내가 애첩이라는 헛된 말에 넘어가서 귀한집회를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런 헛소문때문에 손해를 보지 않게 되기를 바란다.
    필자부부는 남의 차를 훔쳐서 타고 다닌적도 없고 결혼후 한번도 이혼이나 별거도 해 본적이 없고 교회에서 집회시 헌금을 걷어본적도 없고 개척교회마다 가서 가난한 목사들에게 몇만불씩 사취해 간적은 더더구나 없다 전도방해를 고의적으로 하던 사람들을 하나님께서 삭 쓸어 가셨다. 누가 차량절도범이고 누가 사기꾼인가?누가 영주권사기꾼이고 누가 통일교인지 분별하면 좋겠다.앞으로는 필자부부를 중상모략하면서 전도방해 하는 자들을 그냥 보고만 있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필저부부의 전도사역을 위해 기도해주며 물심 양면으로 도와주는 후원자님에게 헛소문을 미리막지 못하여 마음을 아프게 하지 않게 하기 위함이다.
    전도를 하지는 못할 망정 전도방해는 하지 말아야 하는 것이다. 황혼의 나이로 접어든 필자부부가 더욱더 힘차게 전도여행을 할수 있도록 기도해주가 바라며 헛소문을 확인하려는 목사님들께서는 언제든지 전화 206-335-5660으로 하시면 사실대로 하나님앞에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늘에서 하나님께서 내려다 보고 계십니다.그리고 언제든지 필자부부를 불러주시면 부담없이 기도하면서 달려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외치는 자의 소리 강승구목사 PAULKANG1948@GMAIL.COM

    답글삭제
    답글
    1. 찬양집회를 원하시는 교회는 언제든지 전화206-335-5660으로 연락주시면 지나가는 길에 집회를 부담없이 해드립니다.
      2012년 1월 부터 마이애미 - 죠지아 - 테네시 - 놀스케로라이나 - 버니지아 - 뉴욕 - 뉴져지 - 보스톤 - 필라델피아 - 시카코 - 톨로라도 - 택사스 - 아리조나 - 켈리포니아 - 오레곤 - 워싱톤주 - 카나다로 전도여행 중입니다.
      차량(차에서 숙식을 하면서)으로 미주대륙을 횡단을 하고 있으며 저희부부가 전도여행중인 지역의 인근 한인교회에서 주일날 찬양집회를 하게 됩니다.
      강승구목사.최귀라사모 206-335-5660

      삭제
    2. 미주지역의 한인교회목사님들께 문안드립니다.
      부족한 종내외가 그동안 많은목사님들에게 너무나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37년 찬양사역을 모두 마치고 미국을 떠나기 전에 한영혼이라도 주님께 바로 인도하기위하여 마지막 미주지역을 돌려 집회를 인도하며 전도여행을 하고 있습니다.
      혹시나하여 말씀드립니다. 저희부부의 전도집회를 방해하는 마귀의 중상모략을 듣거나 근거없이 집회를 방해하는 자들 때문에 집회가 어려움을 당하게됨을 보며 매우 마음이 아픕니다. 저희부부는 이단이 아닙니다. 저희부부가 통일교.여호와의 증인.안식교.몰몬교.다락방소속이라고 모함하는 자들 때문에 귀한 집회가 취소되는 일이 더이상 없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사실을 알려드립니다.저희부부는 찬양집회시에 후원헌금을 요청하지 않습니다.말씀에 위배되는 멧세지를 절대로 전하지 않습니다. 담임목회자의 초청에만 순종하며 집회에 기도많이 하면서 응합니다. 호텔에서 잠을 자지 않습니다.전도집회를 한후, 사례배를 요구하지 않습니다.술과 담배.마약을 절대로 하지 않습니다.그리고 한번도 이혼이나 별거를 한적이 없음을 하나님앞에서 말씀을 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재벌목사도 대형교회목사도 아닙니다.그리고 짐승의숫자인 666 베리칩이 구원과 무관하니 모두 이마나 오른손에 칩을 받으라고 말하는 그런 목사부부가 아님을 주님의 이름으로 알려드리는 바입니다.지금 저희부부를 초청하여 집회를 할때마다 성령의 강한 역사가 크게 일어나고 있습니다.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진실되게 답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금은 버지니아지역에서 주일오후시간에. 수요일과 금요일저녁시간에 말씀. 간증.찬양집회를 인도하는 중입니다.

      저희부부의 마지막전도여행입니다 이 기회에 많은 은혜가 초청해주시는 교회마다 넘치기를 바라며 저희부부의 전도여행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외치는 자의 소리 강승구목사.최귀라사모올림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