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칩을 발명한 칼 샌더스 박사의 프리메이슨 조직 폭로 동영상
http://www.youtube.com/watch?v=7Kw1kvrbO8U&feature=related
베리칩 66이라고 증언한,칼 엔더스 박사 증언 동영상,
칼 샌더스 박사가 공학박사가 아니네, 거짓 주장이다는둥, 어느 미국 목사가 말햇다며, 한순간에 칼 샌더스 박사를 한순간에 거짓말장이로 만들어 버리는 글들이 올라오는것을 보고, 전 아니다라고 확신을 햇읍니다.
칼 샌더스 박사는 베리칩은 666이다를 증언햇지만, 그가 가장 강조햇던 부분은 바로 예수님만이 희망이라고 간증햇읍니다.
그는 다른나라로 가서, 예수님을 알리면서, 베리칩은 666이다 증언햇엇읍니다.
칼 샌더스 박사는 그외, 프리메이슨조직, 일루미나티 조직, 로스차일드가 미국의 은행을 좌지우지한다고 폭로햇으며, 록펠러 조직을 폭로 또한 프리메이슨 조직중 하나인 CFR 등에 대해 폭로 하는 동영상이 바로 위에 잇읍니다,
그의 동영상을 들어보앗지만, 그는 프리메이슨조직, 일루미나티 조직에 대해 상당한 부분을 알고 잇었고 폭로 (윗 동영상 참조) ,그리고 제가 다른 동영상에서 제가 본것은 그 자신이 프리메이슨 단체중 하나인 빌더버그에 참석햇던 적이 잇엇다고 고백했읍니다.
칼 샌더스 박사는 베리칩이 666이라고 폭로한것 외에, 그는 프리메이슨조직, 일루미나티 조직을 강하게 비판햇읍니다,
그 증거가 바로 윗 동영상에 나옵니다, 그러나 이러한 폭로 동영상은 잘 드러나지 않앗읍니다.
프리메이슨, 일루미나티를 강하게 비판하며, 알리는데 앞장섯고, 예수님을 전도햇으며, 베리칩이 666이라고 알렷던 칼 엔더스 박사, 그가 바로 베리칩을 만든 장본인 입니다.
그 자신이 그 단체조직에 대해 잘알고 잇기에, 동영상으로 알리려고 햇던 것이엇다고 봅니다,
그러나, 현재 미국의 어느 목사님이 그의 주장이 다 거짓이라고 주장하고 잇다는데, 전 절대 흔들리지 않읍니다,
한국의 유명 목사님들도 알고보니, 다 아니올시다라는 사실은 우리가 너무도 잘알고 잇읍니다,
그리고 가짜가 더 진짜같이 보일수도 잇기에, 우린 정말 신중해야 합니다. 다른 사람도 아닌, 어느 목사가 그러더라, 목사님은 전 안믿읍니다,
그가 거짓을 퍼트렷다면, 공식적으로 기사가 나와야 하는데, 그져 어느 목사님의 의견으로만? 의심스럽기 짝이 없읍니다,
그가 유명해지기 위해서 거짓을 고햇다는데, 말도 안되는 소리 입니다, 동영상을 보세요, 프리메이슨, 일루미나티를 공식적으로 알리는것은 오히려, 자신에게 불리한데, 그가 유명해지다니요, 말도 안되는 거짓말이 들어나지 않읍니까? 유명해지기는 커녕, 위협을 받을 일인데, 그가 유명해지기 위해서 거짓증언을 하고 다녓다는데, 정말 웃기는 일입니다, 말도 안되는 누군가 헛소리를 퍼트리려고 하는것은 아닌지
전 칼 샌더스를 쓰러트리려는 모함은 아닌지? 상당히 의심갑니다, 전 미국의 목사님들 안믿읍니다.
제가 철떡같이 믿엇던 어느미국 큰 교회 목사님 교회를 우연히 가보앗는데, 빌리그래함 목사님의 집회를 알리는 포스트를 교회 문에다가 붙여놓고, 알리고 잇더군요, 빌리그래함 목사님은 프리메이슨이라고 이미 알려졋건만, 이렇게 큰 교회가 모른단 말인지, 참으로 그교회에 실망햇읍니다, 정말 믿을 목사님들 없다고 확신햇읍니다.
그 이후론 전 웬만해선 목사님들 안믿읍니다, 칼 센더스가 거짓이라는 인터넷에 기사들이 올라오는데, 확실한 근거 없이, 이런글에 현혹되지 마십시오.
전 예수회 신부 알베르토 신부도, 가짜다 라며, 올라오는 글들, 그의 만화를 한국말로 편찬한 서달석 목사님도 가짜라는 둥
프리메이슨, 일루미나티를 알리는 사람들은 모두 가짜라고 모함하고 잇는데, 정말 영분별을 잘하시라고 말하고 싶읍니다.
칼 샌더스 박사님의 윗 동영상 외에 , 그의 수많은 동영상을 많이 보았으나, 그는 정말 뒤늦게 회개한 예수님을 영접한 사람이엇읍니다.
칼 센더스 박사님은 프리메이슨, 일루미나티 알리고,일루미나티 수괴 자칭 유대인 로스차일드 알리고, 666 건물을 가지고 있는 또한 자칭 유대인 록펠러 알리고, 예수님 알리고, 베리칩 666 알리려, 다른나라에 까지 갑니까? 그가 미국에서 알리는 동영상은 단 한번도 없더군요, 왜 일까요? 미국도 아닌 제삼자 나라에 가서, 그런것 말한다고 그가 유명해집니까?
제가 보건데 , 그는 목숨을 걸고 알리는것이지, 무슨 유명해지기 위해서! 미국에서는 미행을 당하니까, 다른나라로 까지 가면서, 폭로한것 아닌가요!
예수님 알리는게 유명해지는 것입니까? 그가 IBM에서 일한 경력도 있는데, IBM은 왜 그리 조용한지, 그가 말하기를 미국 정보부가 미행을 하고 잇다, 이런말을 유명해지기 위해서 말하고 다닙니까?
미국 정보부도 그 사실에 대해서 침묵을 지키고 잇읍니다. 그가 거짓이 아니기에 그런것 아닙니까?
일루미나티, 프리메이슨에 대해 폭로를 하고 공개적으로 폭로를 하고 다니는데, 유명해지기 위해서라고
아무나 이런일 못하지 않읍니까?
진실을 알리는 사람들 후에 보니, 역으로 다 거짓이라는 글들이 상당수 올라올때, 정말 조심해야 겟다는 생각을 햇읍니다.
알베르토 리베라 신부가 예수회 신부였건만, 캐돌릭은 그런 사람 명단에 없다고 잘라 감추기 바빴지요, 증거가 확실히 잇음에도
예수회 폭로 만화를 한국말로 번역햇던 서달석 목사님은 졸지에, 가짜 목사로 둔갑시켜 버렷구요.
서달석 목사님은 아무나 못하는 힘든일을 이루신 훌륭한 목사님이시건만, 졸지에 억울한 누명을 받아야 햇읍니다.
칼 센더스 박사를 이제는 공학박사한 적 없다고 인터넷에 올라오는것을 그대로 믿고, 받아들이는 사람들 잇으며, 오렌지 카운티 교회협은 베리칩은 666 아니다, 성경과 아무 상관 없다고 결론을 짓구요.
정말, 우린 영, 분별을 잘해야 할때 입니다.
일루미나티, 프리메이슨, 666을 공개적으로 알리는 칼 센더스 박사를 , 쉽게 놔두지 않을 것입니다.
진실을 고하는 자들을 혹 모함하는 자들이 분명히 잇을 것이니, 확실한 근거없이, 절대로 믿지 말라고 말하고 싶읍니다.
빚진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