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23일 일요일

아마존서 포착된 외계인 충격 영상, 조작 아니다?

flash_Embed('http://etv.donga.com/img/flash/etv_view.swf?movieID=20111023alien&idxno=201110230047954', '480', '430', 'transparent');

아마존서 외계인으로 추정되는 물체가 영상에 포착됐다.영국의 한 언론은 10월 22일(한국시간) 문제의 물체가 브라질 국경 안에 있는 아마존 맘마우스 지역을 찾았던 영국인 관광객들이 촬영한 영상에 우연히 포착됐다고 밝혔다. 이 영상은 유투브에까지 공개되며 전 세계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유투브 영상 속에는 당시 관광객들이 현지 아이들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았고 있는 상태에서 아이들의 뒤쪽 숲에서 밝은 빛이 반짝이고 옆에서 외계인을 연상케 하는 형체가 나타나는 장면이 들어있다.

촬영을 한 이들은 당시에는 이 형체의 존재를 몰랐고 영상을 확인하는 과정에서 뒤늦게 알게 된 것으로 전해했다. 현재 이 영상은 물체의 진위 확인을 위해 할리우드 영상전문 업체에 의뢰됐고 그 과정에서 "올뉴스웹닷컴"운영자 이자 외계인 소설 작가 마이클 코헨이 우연히 영상을 입수, 유투브와 인터넷 게시판 등지에 공개한 것으로 전해졌다.

코헨은 "영상에 포착된 물체는 우리가 상상했던 외계인의 모습과 매우 흡사하고 이 영상은 외계인의 존재를 확신시켜줄 강력한 증거일 수 있다"고 유투브를 통해 주장했다. 그는 이어 “이 영상의 장소는 브라질 정부가 수년간 군사력을 동원해 UFO를 추적했던 오퍼레이션 프라토였다”며 "이 영상이 조작되지 않았다는 걸 입증하기 위한 절차를 준비 중"이라고 덧붙였다.

[뉴스엔] (영상=YouTube.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