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1월 29일 화요일

 UFO 정보를 비밀로 하는 이유

 UFO 정보를 비밀로 하는 이유


로버트 무어 (전 미국 국가정보국(DSA) 고위관리)
1. UFO 사실이 공표된다면 전세계가 공포에 휩싸이게 될 것이다. 정치, 경제, 이데오르기, 철학, 종교 등 모든 문화의 기본이 되는 것들이 온통 위협을 받게 될것이고 지구에만 생명체들이 있다고 믿어 왔던 종래의 개념들이 무너진다. 즉 인간 곧 지구상의 인류는 만물의 영장이라는 자화자찬이 무색하게 되고 문화의 바탕이 되는 모든 사고들이 흔들리게 될 것이다.
2. 또 외계인들은 첨단 과학 기술을 개발 활용하고 있으며 마음만 먹으면 언제든지 지구를 정복, 지배자로 군림할 수 있기 때문에 정부는 절대적으로 비밀로 할 수밖에 없고 현재로서는 외계인들이 어디에서 오고 있으며 지구에 오는 목적이 우호적인가 적대적인가 하는 단계를 파악하는 중이며 이 의도를 파악할 때 까지는 일단 비밀로 묶어 둘 수밖에 없다.
3. 반면 과학기술 문명이 월등한 외계인의 도움으로 지구의 인류가 더 많은 진보를 할 가능성도 있다. 그러나 이 경우 필연적으로 무너지게될 체제는 민족 개념이나 국가개념을 바탕으로 한 국가 체제이며 자칭 신들의 대리인들이 정신적 권력을 쥐고 있는 종교 체제이고 세계의 부를 지배하고 있는 재벌체제이다. 또 지구 인류는 세계 단일 정부가 성립되어야 할 필요성 및 필연성을 인식하게 될겄이다. 이는 지구 인류는 종교의 가르침이 결과적으로 허망한 내용이었음을 깨닫게 될것이며 돈이 필요 없게 되고 무한한 에너지원을 발견 사용하게 될것이기 때문이다. 이 같은 결과를 뻔히 내다보면서 어느 나라의 정부가 이들을 환영하고 이들의 존재를 국민들에게 앞장서서 알리고자 노력하겠는가?

빅터 마르체디 (전 미국 CIA 정보담당 차장)
지구에 지금까지 여러번 외계인들이 방문해 왔지만 미국과 러시아 등 선진국들은 이를 국민들에게 철저하게 비밀로 부쳐왔다. 이러한 은폐 작전은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 정부의 안전을 위하여 부득히 행해지고 있으며 그래야만 각국 지도자들은 이로서 자기 국민들을 정해진 법률과 제도에 의거 통제할 수가 있는 것이다. 만약 미국을 비롯한 세계의 지도적인 국가들이 우주에는 우리 지구인 보다 훨씬 우수한 사고력과 기술 문명을 보유한 지적 생명체가 있으며 이들이 지구를 방문하고 있다는 사실을 인류에게 공표한다면, 이순간 지구의 모든 전통적 통치 기구는 붕괴되고 무정부 사태가 오게 될지도 모른다. 모든 국가에서 정치와 사법제도, 사회 경제 구조 등이 무의미해지기 때문에 전세계 통치자들에게 대단히 큰 위협이 될 수밖에 없을것이다. 지금 저렇게 나름대로 평온하게 자기 국민을 잘 통치하고 있는데 일부러 이런 사실을 발표하여 화를 불러 일으킬 바보가 어디 있겠는가?
 

존 맨스필드 (전 미국 국방 장관 보좌관)
미국은 UFO의 진상을 알고 있다. 이미 소문이 자자한바와 같이 미국 정부는 비행접시와 외계인 사체도 상당수 이미 수거해 놓았으며 이들이 지구밖에서 온 외계인이라는 사실을 수십년전에 이미 파악하고 있었다. 그러나 지금껏 일반 국민들의 공황(Panic)과 컬쳐 쇼크(Culture Shock. 지구인들이 갑짜기 다른 외계 문명을 접 했을때 받는 문화 충격)를 두려한 나머지 진상 발표를 미루고 있을뿐이다. 만약 누가 미국 대통령이나 정보 책임자라고 해도 그 직책을 맡은 이상 우리 인류보다 훨씬 뛰어난 과학 기술을 보유한 외계인이 있으며 이들이 만든 비행접시가 지구 상공을 날고 있다고 발표할 바보가 있을 것인가? 그들이 가지고 있는 비행접시를 포함한 최첨단 장비는 우리 지구 인류의 장비와는 엄청난 기술 차이가 나서 만약 전쟁이 일어난다면 우리 인류는 속수무책으로 당할 수밖에 없을 것이다. 어떻게 외계인의 지능이 평균 400이 넘는 휴머노이드라고 소개할 수 있겠는가 ? 다 죽어가는 불치의 병에 걸린 사람에게 병명을 알러줄 필요는 없다고 본다.
 

콘 돌 (전 MJ-!2 소속 정보원)
지구인보다 고도로 진화한 외계인이 살고 있다는 사실이 일반 대중에게 알려진다면 전 인류가 커다란 충격을 받고 지구전체가 극도의 혼란에 빠지게 되기 때문에 UFO의 진상을 공개할 수가 없는 것이다. 그리고 다음과 같이 외계인과 미국 정부가 협약을 맺었기 때문에 지금까지 UFO에 대한 은폐공작을 자신있게 추진해 왔다고 본다. 즉 외계인들은 미국의 내정에 간섭하지 않으며, 미국 정부는 UFO의 비밀을 철저히 지키고 외계인들은 미국이 허용한 일정한 지역( P-51지역)에서 활동한다.
 

빌 스미스 (미국 항공 우주국(NASA) 보안 담당 국장)
UFO에 관한 모든 것을 현 단계에서는 밝힐수 없지만 꼭 한가지만 공개한다면 다른 행성에서의 지적 생명체 발견이 지구 문명의 붕괴를 초래할 수가 있기 때문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