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3월 12일 월요일

빅뱅 블루 Fantastic Baby에서 전하고 있는 일루미나티의 메시지

지난 포스트에서 이번에 발매된 빅뱅의 새 앨범 빅뱅 블루가 일루미나티의 메시지를 전파하는 도구로 사용되고 있는 것은 아닌지 우려하는 글을 올렸다.   그런데, 빅뱅 블루에서 얼마 전에 발표한 두 번째 뮤직 비디오 Fantastic Baby를 보면서 이 우려가 기우에 불과한 것이 아님을 확인할 수 있었다.  뮤직 비디오에 담긴 일루미나티의 숨은 메시지를 살펴보자.
   
 
 
 

-. 지드래곤이 피라미드를 연상시키는 의자에 앉아 전시안(호루스의 눈)을 보여주고 있다.   그 오른손에 왕권을 상징하는 홀이 들려 있다.  성경에서는 루시퍼를 '공중의 권세를 잡은 자'(세상의 권세를 가진 자)로 묘사하고 있다. 

  
-. 빅뱅 멤버들이 오컬트 신앙에서 영적(신적) 존재를 의미하는 Blue - 푸른색 옷과 치장을 하고 등장하고 있다.  관련글>>  탑의 어깨위에 있는 쇼울더는 날개를 연상시킨다. 


-. 흰옷을 입은 지드래곤이 그로테스크한 얼굴을 하고 하늘에서 떨어지는 장면이다.   타락천사(fallen angel - 천상에서 심판을 받고 지상으로 쫓겨난 천사)인 루시퍼를 연상시키고 있다.  맨 아래 동영상을 자세히 보면 지드래곤이 사탄의 머리 모양을 한 귀고리를 차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 피라미드를 연상시키는 뽀족한 탑위에 앉은 지드래곤이 오른손에 홀을 들고 가면을 쓴 대중들을 선동하여 경찰(구시대 질서를 상징)에 저항하도록 조종하고 있다. 



-. 구시대의 질서(Old World Order)를 무너뜨리고 새로운 질서(New World Order)를 만드는데 성공한 대중들과 이를 지시한 지드래곤이 기쁨에 겨워 춤을 추고 있다. 



-. 가면을 쓰고 불빛 아래서 춤을 추던 대중들이 하나씩 가면을 벗고 자신들의 얼굴을 드러내고 있다.  루시퍼에 의해서 illuminate 되는 과정을 보여준다.   이런 과정을 통해 저들도 illuminati(직역하면 '빛을 받은자', '계몽된 자'라는 뜻이다.)로 거듭나게 되는 것이다. 



-. NWO를 실현하고 illuminati로 거듭난 대중들이 이 일을 주도한 빅뱅의 멤버들과 함께 춤을 추고 있다. 


 
-. 대중들을 일깨워 NWO를 실현한 빅뱅의 멤버들 모두를 왕으로 묘사하고 있다.   그 가운데 피라미드와 전시안의 모습을 한 지드래곤이 앉아있다.   이것이 앞으로 실현될 세계정부(NWO)의 모습인 것이다. 




                                                       - 예레미야 -


* 앞의 내용들을 염두해 두고 아래의  영상과 또 가사내용을 살펴보자.  일루미나티들이 저들의 어젠더(NWO)를 선전(혹은 선동)하기 위해 치밀하게 기획한 M/V임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지난 번 소녀시대와 마찬가지로 빅뱅 멤버들도 자신들이 의식하지도 못한 체 일루미나티의 어젠더를 실현하는 도구가 되고 있는 것이다.  



* 두 번째 동영상은 한 외국인이 위에서 소개한 빅뱅의 동영상을 보면서 발견하게 된 일루미나티의 상징과 메시지들을 분석해 놓은 것이다.    빅뱅의 이번 앨범이 일루미나티의 상징과 메시지를 전파하는 도구로 이용되고 있다는 분석은 외국인의 관점에서도 다르지 않은 것 같다.   
 
 
-. 뮤직 비디오의 맨 앞부분에 부엉이가 등장하고 있다. 오컬트 신앙에서 신성한 새로 알려진 부엉이는 ‘투시와 예지’(penetrating sight and intelligence)의 상징으로 알려져 있다.  특별히 이 부엉이가 전쟁이나 위기의 현장에서 발견되면 좋은 징조로 여겨지곤 했다. 출처>>
일루미나티(프리메이슨)의 하부조직 중 하나인 보헤미안 클럽에서는 일년에 한 번씩 숲속에 모여서 부엉이 형상을 하고 있는 몰렉 신(혹은 몰록) 앞에 인신제사를 드리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몰렉 신에게 아이를 바치는 풍습은 성경에도 등장하는데,  성경에서는 이를 가증히(하나님 보시기에 혐오스런 행위로) 보고 금하고 있다(레위기 18장 21절).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