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3월 7일 수요일

일루미나티(루시퍼)의 예언 사역

오컬트 신앙을 가진 일루미나티들이 숫자에 광적인 집착을 갖는 것처럼, 자신들이 계획한 일들을 사전에 미리 알리기 위해 집착하는 것 같은 느낌을 가질 때가 많다. 이에 대해 한 블로그에서는 일루미나티들이 사전에 자신들의 음모를 드러내는 이유를, 저들이 이렇게 함으로 사람들로 하여금 이 일에 공범자가 되도록 유도하고 또, 이 일에 자발적으로(자유의지를 가지고) 참여하고 있음을 깨닫게 하는 과정이라고 설명하고 있다. 그렇게 함으로 결국 (이 일에 동조한)자기 자신이 루시퍼와 함께 파멸의 공범이라는 사실을 확인시키기 위한 작업이라는 것이다. 아마도 자발적으로 루시퍼에게 자신의 영혼을 팔고 있는(혹은 팔게 될) 많은 사람들이 이에 해당되는 경우라 할 것이다.
 
하지만 이런 설명에도 아직까지 남는 의문들은 있다. 일루미나티의 음모에 마지막까지 동조하지 않고 저항하는 사람들과, 또 이 음모의 다른 한 축에서 희생자가 되고 있는 사람들에게까지 저들의 계획을 사전에 알리는 것은 또 무슨 의미가 있겠는가? 하는 것이다.
 
필자는 이것이 루시퍼의 본성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본다. 이사야 14장에 묘사되고 있는 루시퍼는 창세 이전부터 하나님의 영광과 권세를 탐내고 이를 흉내 내기(혹은 강탈하기) 위해 애쓰던 자이다.
 
“가장 높은 구름에 올라 지극히 높은 자와 비기리라”(I will ascend above the tops of the clouds; I will make myself like the Most High - 사 14:14).
 
이 말씀에서 ‘지극히 높으신 자처럼 되고 싶어 하는’(make himself like God) 루시퍼의 욕망이 잘 드러나고 있다. 그렇다면 루시퍼가 되고 싶어 하는 혹은 가지고 싶어 하는 하나님의 권세와 능력은 구체적으로 어떤 것일까?  만물의 창조자요 근원되신 하나님이 가지신 능력과 권세 가운데 가장 핵심적인 것은 아마도 ‘만물을 주관하는 권세’일 것이다. 인간의 생사화복과 한 나라의 흥망성쇠 더 나아가 이 땅의 모든 일들을 계획하고 실현하는 권세와 능력이 하나님께 있다는 것이다.
 
그렇다면 ‘만물을 주관하시는 하나님의 권세와 능력’을 단적으로 보여주는 것은 무엇일까?   성경의 예언이 실현되는 순간일 것이다. 수 천년 전에 기록된 하나님의 약속(예언)들이 역사 속에서 하나하나씩 문자적으로(말씀 그대로) 정확하게 실현되는 것을 볼 때면, 세상의 모든 일들을 계획하고 움직이시는 분이 하나님이심을 인정할 수 밖에 없게 된다.   예언의 성취야 말로 만물을 주관하는 하나님의 권세와 능력을 단적으로 보여주는 증거인 것이다.
 
루시퍼와 이를 추종하는 일루미나티들이 바로 이런 하나님의 능력 - 예언의 말씀을 주시고 이를 성취하시는 하나님의 권세와 능력을 ‘흉내 내기’하고 있다는 것이다.   저들은 자신들이 계획한 일들을 실행에 옮기기 전에 이 사실을 먼저 세상에 알림으로,  세상을 주관하는 권세가 하나님이 아니라 바로 자신들에게 있다고 선전하고 있는  것이다.   그리고 만일 이 과정이 반복된다면 - 대중들에게 저들의 계획이(음모가) 실현되는 과정을 지속적으로 보여 줄 수만 있다면 -  저들은 효과적으로 자신들의 어젠더(NWO)를 사람들이 수용하도록 만들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현재 일루미나티에게 반대하고 저항하는 일부 사람들의 행동을  무모하고도 허망한 것으로 보이게 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이 바로 하나님의 예언 사역을 흉내 낸 일루미나티(루시퍼)의 예언사역이 의도하는 목적이라는 것이다. 

    
일루미나티들이 대중들에게 자신들의 계획을 사전에 드러내는데 사용되는 여러 가지 도구들이 있다. 1달러짜리 화폐 속에 새겨진 그림, 조지아의 가이드 스톤, 덴버 공항의 벽화들, 많은 헐리웃의 영화들과 일루미나티 카드가 대표적인 것들이다.
 
아래 동영상에는 일루미나티의 예언 도구로 사용되고 있는 일루미나티 카드들이 소개되고 있다. 1995년 만들어진 526장으로 된 이 카드들 가운데, 911테러를 예측하고 있는 카드가 있어 사람들에게 집중적인 관심을 받았는데, 최근에는 런던 올림픽에 테러가 있을 것을 미리 보여주는 듯 한 카드로 인해 다시금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자세히 살피면 NWO를 실현하기 위해 저들이 사용하고 있는 여러 전략과 전술들을 알 수 있을 것이다.

                                        - 예레미야 -  

 
 





댓글 1개:

  1. 안녕하세요? 일루미나티의 예언이 실현되는것을 보면서 두려움에 떨다 우연히 본 글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모든것은 하나님의 주권하에 있고, 사탄은 사탄의 예언을 이뤄나가면서 사람들을 미혹한다는 말씀을 보면서 조금 안심이 됩니다. 감사드립니다. 혹시 본 글을 저의 교회 싸이트에 퍼가되 될까요? 교회는 http://www.cbck.org/html/ 입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