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3월 3일 토요일

미국에서 말세에 관한 꿈

미국에서 말세에 관한 꿈

 
부족한 종이 전 미주대륙을 횡단하며 말씀.간증.찬양전도집회를 인도하던 중, 몇몇목사들의 중상모략과 전도방해로 인하여 어려움을 당하게 되었다. 그래서 전도여행을 잠시 못하게되었고 켈리포니아주 후레스노에서 잠시 목회를 할때에 놀라운 꿈을 꾸었다.
 
미국 전체가 엄청난 지진과 엄청난 쓰나미로 땅이 갈라지고 바다가 하늘 높이 솟아올라 모든 것들을 덮치며 불바다가 되어 순식간에 잿더미로 변하는 꿈과 그후 온 세상이 핵전쟁으로 말미암아 불바다가 되고 순식간에 핵 잿더미로 변하는 꿈을 꾼 후, 아내에게 꿈 이야기를 하면서 깨어 기도하자고 한 적이 있다. 그 후 미국정부에서 모든 사람의 몸속에 마이크로칩같은 아주 작은 물체를 몸속에 집어 넣는 꿈을 꾸었다.그 칩을 안 받은 사람들이 굶어죽는 장면을 보고 부족한 종은 아내에게 깨어 기도하자고 한 적이 있다.
부족한 종이 꿈에 본 그대로 미국정부에서 마이크로칩같은 짐승의숫자인 666베리칩을 사람의 몸속에 집어넣고 있다.

예수님께서 공중재림하실때가 너무나 임박한 것이다.우리 믿음의 사람들은 깨어 기도하며 절대로 짐승의숫자인 666베리칩을 받아서는 안되고 온천지가 뒤집어지고 불바다가 되고 죽음이 닥쳐온다고 해도 살아계신 하나님만 믿고 의지하고 모든 것을 의뢰하며 신뢰하는 신앙의 삶을 살아야할 것이다. 하루하루 순간순간을 정말로 깨어 기도하며 공중재림하신은 주님을 맞이할 준비를 해야한다.
주님의 재림이 초읽기에 들어갔음을 알아야한다.



오늘은 2012년 2월27일 새벽미명이다. 밤새도록 꿈을 꾸었다. 한인교회의 삯군목사들이 많은 성도들에게 짐승의 숫자인 666베리칩을 이마나 오른손에 받게하는 꿈이었다. 부족한 종이 대륙횡단을 하면서 한인교회에서 베리칩을 받지 맙시다! 라고 외치면서 집회를 인도하는 가운데 참으로 안타까운 것은 한인교회의 삯군목사들이 짐승의 숫자인 666과 베리칩은 구원과 전혀 상관이 없다고 결의하고 성명서를 발표하여 믿음이 연약한 성도들에게 베리칩을 이마나 오른손에 받게 하고 있다는 사실이다.

성도 여러분! 짐승의숫자인 666베리칩을 이마나 오른손에 받으면 마귀의 자식이 되어 지옥행이라고 외치는 부족한 종의 소리를 듣고 깨어 기도하며 삯군목사들의 미혹에 넘어가지 말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부탁한다.

2013년부터는 미국땅에서 베리칩을 거부하면 매매를 못하게되고 굶어죽게 된다 그러나 주님께서 곧 살길을 마련해 주신다.
주님만 바라고 주님만 의지하면서 깨어 기도하며 주님께서 공중재림하실 날을 기다리면서 특히 사랑하는 자녀들이 베리칩을 받지 않도록 목숨을 걸고 기도해야한다.
 
베리칩시스템이 작동하지 않는 곳으로 피해야 한다. 카나다 북쪽은 아직 베리칩시스템이 작동하지 않아서 많은 하나님의 사람들이 카나다북쪽으로 피해가는 것이다. 그러나 주님께서 속히 오실 날을 기다리면서 될수 있는대로 미국땅에서 개죽음을 당해서는 안되겠기에 미국땅을 떠나 좀더 안전한 곳으로 피해가는 것일 것이다.

우리하나님의 사람들은 미국땅에서나 미국땅을 피해서나 주님만을 의지해야한다. 곧 오시리라 하신 주님의 약속의 말씀을 믿고 의지하면서 매일 매일마다 주님의 말씀을 묵상하며 주님만을 의지하는 삶을 살아야한다!
  
하나님의 사람들이여! 절대로 삯군목사들에게 솎아서 어떠한 경우라도 짐승의숫자인 666베리칩을 받으면 안됩니다.
베리칩을 받게되면 하나님의 자녀라도 마귀의 자식이 되어 지옥행입니다.
절대로 베리칩을 받지맙시다!
 
강승구 목사 404-552-7757

댓글 4개:

  1. 지난 37년동안 오늘은 이곳,내일은 저곳으로 순회하면서 말씀을 전하는 가운데 많은 교회에서 전도집회를 인도하였다.많은 분들이 특히 목사들이 이렇게 말하는 것을 들었다. 세상에서 지상천국인 미국으로 이민오게하신 하나님의 축복을 누리고있다고...
    그런데 필자가 꾼꿈은 달랐다 필자에게 꿈속에서 들려오는 영음(하나님의 음성)은 미국이 세상에서 제일 나쁜나라 라는 것이다. 그래서 하나님의 진노가 미국부터 임하여 온 세상에 임하게되는데 미국때문에 많은 나라가 너무나 힘들게 된다는 것이다.
    이제 미국은 2013년부터 베리칩시스템을 전면적으로 가동하여 실시하게 된다.공상만화같은 삶이 이제 현실이되었다. 목사들이 제일먼저 베리칩을 받고 교회가 앞 다퉈서 베리칩을 모두 받는 모습들을 꿈에 보여 주셨다.미국땅에서 살려면 미국정부에서 실시하는 베리칩시스템속에서 하나님을 배신하고 짐승의숫자노름에 의하여 모두가 우상숭배를 하고 수많은 사람들이 동성애를 하면서 마귀의 자식이되어 지옥으로 가는 것이다.필자는 너무나 놀라운 모습에 미국이 이정도면 한국이나 다른 나라도 모두 마귀자식이되어 지옥으로 가게 된다고 생각한다.지금이 노아시대요, 소돔과 고모라시대요,핵전쟁으로 불바다가 되는 마지막시대인것을 사람들이 몰라도 한참이나 모르고있는 것이다.마귀가 마지막 발악하는 시대인것을 하나님의 참 백성들은 알아야한다.이제 몇개월만 있으면 끝이다! 엄청난 지진,땅과 바다가 갈라지고 뒤집어지며,화산이 폭팔하여 하늘을 재로 덮고,하늘이 깨지면서 해와 달의 빛이 떨어져 어두워지고,모든 사람들의 몸에 악한 헌데가 나서 괴로워서 어쩔줄을 몰라하며 이를 가는 모습이 눈에 선하다.
    이댓글을 읽는 자들이 진정 하나님의 참 자녀들이라면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다. 회개하고 주님앞으로 돌아오기 바란다.정말로 세상은 끝이 난 것이다. 카운트 다운이 끝난후, 잠시 하나님께서 기회를 주시는 시간이다. 어떤 기회를 주시는가? 택한백성들이 참으로 회개하고 돌이킬수 있도록 시간을 주시는 것이다.
    얼마남지 않은 시간이다.하루하루가 천년, 만년같다.새벽에 눈을 뜨면 아! 오늘은? 또 다음날 새벽에 눈을 뜨면 아! 오늘은.....꿈속에서 하나님께서 분명히 이렇게 말씀 하셨다. 모든사람들이 다 치우쳐서 각자 제 갈길로 가고있다고.......
    모두가 지옥(불못)으로 향하고 있다는 말씀이다.
    교회협의회목사들은 필자를 미친사람으로 상대를 하지 않을뿐이니라 오히려 하나님의 진노의 때가 아직 멀었는데 성도들과 교회를 어지럽히고 미혹한다고 말하지만.....
    이제 필자의 꿈이야기를 진실하게 간증하면서 외치는 멧세지를 담은 DVD & CD를 하나님의 참백성들에게 전하고저 한다.
    필자의 메세지 디비디와 시디를 보고 듣고 주님앞에 나아와서 가슴을 찢고, 회개하기를 마지막으로 부탁한다.
    왜? 이렇게 목숨을 걸고 베리칩을 받지말라고 외치며 전하는 지? 이유는 하나다! 이렇게 외치지 않으면 하나님께서 나에게 그 책임을 물으신다고 하셨기 때문이다! 정말로 꿈 같은 세상에 더이상 취하지 말고 어서 깨어 주님앞으로 나아오라!

    답글삭제
  2. 어제는 종말시대를 대비하여 하나님의 참 자녀들이 함께 신앙의 공동체를 이루어 믿음의 삶을 살아가는 아름다운 모습을 보면서 꿈에서 깨어났다. 꼭 노아시대의 방주같은 곳에서 말세에 베리칩을 거부하고 주님만을 사모하며 마지막 생을 살아가려고 모여든 사람들의 모습들 이었다.
    미국땅에서는2013년 1월15일부터 미국시민권자들,영주권자들,불법체류자들이 베리칩시스템으로 전면 통제가 가동되고 실시되어 베리칩을 받지 않고는 절대로 살아갈수 없게된다.
    임시로 미국땅에 거주할수잇도록 허락한 영주권자들인 한국사람들은 2013년 1월이내로 미국시민권을 받아 베리칩을 받고 미국땅에 살수있게되지만....어렵사리 미국시민권을 받은 사람들이 베리칩을 받고도 마귀의 통제하에서 엄청나 고통으로 신음하는 모습을 꿈에 확실하게 보았다.
    미국시민권을 얻어도 마귀가 조정하는 베리칩시스템속에서 살아가기가 어렵다는 꿈이었다.
    그리고 영주권자와 불법체류자가 미 국토안보부에 영장없이 체포되어 수용소에 끌려가는 모습을 보았다. 미국에 거주하고 있는 한국동포들은! 미국에서 실시하게되는 베리칩시스템이 전면 가동되기전인 2013년 1월이 되기전에 모든 가족을 이끌고 미국땅을 떠나야한다!
    이제 몇개월이 남지않았다. 속히 결정하여 미국땅을 떠나야만 살수가 있는 것이다.
    한국땅으로 가도 베리칩시스템이 미국다음으로 기다리고 있지만......
    부족한종도 아내와 함께 미국땅을 떠나는 꿈을 꾸었다.
    어딘들 베리칩시스템이 가동되지 않겠냐? 마는..........
    주님께서 인도하시는 대로 갈 것이다!
    많은 미국인들이 현재 베리칩시스템을 피하여 카나다북쪽으로 떠나가고 있다.
    카나다국토의 50%는 원주민들이 살고있는 데 베리칩시스템이 전혀 가동하지 않기때문이라고 한다.
    그래서 그런지 요즘 많은 미국인들이 버스만한 크기의 차량(RV)에 비상식량과 생필품을 가득싣고 카나다로 향하고 있는것이다. 카나다로 피한다고 살수가 있을가? 그래도 미국땅에서 베리칩시스템을 거부하고 개 죽음을 면하기 위하여 떠나는 것이다.
    필자는 꿈도 많이 꾼다. 그런데 그동안 꾼 꿈들이 모두 이루어 졌다는 사실이다.
    주님! 주님의 백성들을 지켜주시고 안전한곳으로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오실날을 사모하며 깨어 기도하며 주님만을 의지, 의뢰, 신뢰하며 신앙의 삶을 살아가게 하옵소서! 주님 속히 오시옵소서! 아 멘!
    마지막으로 외치는 자의 소리 강승구목사

    답글삭제
  3. 대환란의 날이 서서히 다가오고 있다. 정말로 정말로 지구의 종말이 몇개월 남지 않았다! 짐승의숫자인 666시대에 그것도 몇개월후부터 하나님의 참 자녀들은 참으로 고통이 더 하게된다! 아무리 목이 터져라고 베리칩을 받으면 미귀의 자식이 되어 지옥간다고 외쳐도 필자의 소리에는 아랑곳 하지 않고 베리칩을 받겠다는 사람들이 더 많다는 사실이......... 하나님의 마지막 대진노가 우리 앞에 성큼 다가왔다!! 지난주일에도 부활주일을 맞이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종말시대에 깨어기도하며 짐승의숫자인 666 베리칩을 절대로 받으면 않된다고 힘있게 외쳤다. 담임목사는 필자에게 이렇게 말했다. 강승구목사님! 왜 이러십니까? 베리칩은 성경에 나오는 666표와 아무런 상관이 없고 더군다나 구원과 무관하며 오직 신분확인용과 의료보험용으로 최첨단시대를 살아가고있는 현대인들에게 아주 편리하게 만들어진 기구일 따름이지 강목사님이 말하는 그런 것이 절대로 아니니 다시는 그런 말을 하여 성도들을 미혹하지 마시기 바랍니다.라고......필자는 이런목사의 말을 들을때마다 이런 삭군목사가 교회에 나오는 사람들을 거짖말로 인도하는 것에 분개한다! 베리칩을 받아도 된다는 목사들의 말에 절대로 넘어가서는 않되고 이런 삭군목사들이 목회하는 교회에서 속히 빠져나와야한다. 이런목사와 함께 신앙생활을 함께하다가 함께 지옥에 간다!!!
    주님오실날이 정말로 얼마 남지 않았다 하나님의 참자녀들은 기쁨으로 주님을 맞이할 준비를 해야한다.2013년 1월부터 미국과 한국은 베리칩시스템이 가동되게되어 미국사람들과 한국사람들 모두다 베리칩을 받아 지옥으로 향하게 된다. 요즘은 노아와 같은 심정으로 주님의 재림이 임박함을 느끼면서 전도를 하면서 말세에 주님오실때까지 카나다북쪽에서 원주민선교를 하고있다.

    답글삭제
  4. 드디어 캐나다가 세상에서 제일먼저 베리칩시스템을 가동하기 위하여 돈(지폐와 동전)을 더이상 만들지않고 2013년부터는 화폐를 전자칩인 베리칩시스템으로 바꾸기로 했다.캐나다와 미국 그리고 멕시코가 연합하여 모든 문제(매매.보험등)즉 베리칩시스템을 가동하여 베리칩을 받지 않으면 절대로 살아갈수가 없도록 전면적으로 통제하기로 결정하고 이를 실시하기위하여 베리칩시스템을 서로 연합하여 실시하게된다. 앞으로 미국과 캐나다그리고 멕시코는 하나의 나라로 연합되어 화폐도 폐지하고 보험도 매매도 학교도 직장도 사업도 베리칩시스템으로 전면 통제하면서 모든 사람들에게 어떠한 자유도 범죄도 용납하지 않게된다.결국 3나라가 베리칩시스템으로 연합하여 세계를 좌지우지하게되는 것이다.한국도 살아남으려면 베리칩시스템을 거부할수가 없다. 필자생각에는 한국도 곧 베리칩시스템을 전격적으로 받아들여 모든 사람들에게 베리칩을 받게할 것이다.하나님의 참자녀들이라면 짐승의숫자인 666표 베리칩을 절대로 이마나 오른손에 받아서는 아니된다. 어떠한 이유에서라도 베리칩을 받게된다면 그사람은 그즉시 마귀의 자식이 되어 마귀의 종노릇하다가 불못인 지옥으로 던져지게된다.필자는 캐나다와 미국을 오가면서 외치고 있다. 하나님의 참백성들이여! 삯군목사들의 미혹에 넘어가서 베리칩을 받으면 절대로 않된다고 말이다!!! 이제 정말로 얼마 남지 않았다.베리칩시스템이 온세상에 실시될날이.....그리고 사랑하는 자녀들을 위하여 간절히 기도해야한다! 하나님께서 부모의 간절한 기도를 들으시고 자녀들을 구원해 주실것이다! 아 멘!
    외치는 자의 소리 작은종, 강승구목사206-335-5660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