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3월 16일 금요일

일루미나티들이 주목하고 있는 케이팝

일루미나티들의 궁극적인 목적은 세상을 통제(Control)하는 것이다. 그런데 그들이 세상을 통제하는 가장 효과적인 수단이라고 믿고 있는 것이 바로 대중들에 대한 마인드 콘트롤(Mind Control of the Masses)이다.   지속적인 마인드 콘트롤을 통해 일루미나티의 지배를 거부감 없이 받아들이게 한다는 계획인 것이다.
 
그들이 대중들의 마음을 세뇌(마인드 콘트롤)시키기 위해서 사용하고 있는 가장 강력한 도구 중에 하나가 바로 음악과 연예 산업이다. 대중들이 우상처럼 여기고 있는 가수와 연예인들, 그리고 이들 못지않게 인기를 얻고 있는 스포츠 스타들을 동원해서 대중들의 마음을 세뇌(마인드 컨트롤)시키고 있는 것이다.
 
미국의 가수와 연예인들 그리고 유명한 스포츠 스타들이 일루미나티의 도구로 동원되고 것은 이미 잘 알려진 사실이다.  그런데 최근에는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케이팝이 일루미나티의 마인드 컨트롤을 위한 도구로 쓰여지고 있다는 증거들이 곳곳에서 발견되고 있다.
 
전 세계에서 세계정부주의자들(일루미나티, 프리메이슨, 유태 자본가, 엘리트)의 행적을 추적하고 이를 폭로하여 저들의 계획을 막아내기 위해 애쓰는 사람들이, 최근 우려 섞인 관심을 보이고 있는 분야가 바로 케이 팝이다.   케이 팝이 일루미나티의 상징과 메시지를 전파하는 도구로 이용되고 있다고 보는 것이다.   아래 동영상은 이 사실을 알리기 위해 만들어진 여러 동영상들 가운데 하나이다. 

케이 팝의 세계적인 성공을 보면서도 마냥 기뻐할 수 없는 것은, 이를 후원하고 또 한편으로 자신들의 목적을 위해 이용하고 있는 ‘어둠의 세력들’이 있기 때문이다.
 
                                         - 예레미야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