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3월 29일 목요일

마이클 잭슨의 죽음 - 일루미나티의 정체를 폭로한 댓가인가?

일루미나티가 미국의 정치 경제 언론 뿐 아니라, 할리우드와 팝 음악 시장을 장악하고 저들의 Agenda(New World Order)를 실현하는 도구로 사용하고 있다는 것은 익히 알려진 사실이다. 여기에 관계된 정치인 언론인 배우 가수와 같은 사람들은 일루미나티의 어젠더를 성실히 이행한다는 조건으로 부와 명예를 얻게 된다. 하지만, 간혹 그들 가운데 일루미나티의 꼭두각시로 일하는 것에 염증을 느끼고 저들과의 관계를 청산하려고 시도하는 사람들이 생겨나곤 한다. 이럴 때 일루미나티가 저들을 컨트롤하기 위해 흔히 사용하는 것이 스캔들(대부분 조작된)을 일으키는 것이다. 각종 스캔들을 통해 사회적인 사망선고를 받게 하고, 그래도 순응하지 않으면 자살이나 사고사를 위장한 살인을 서슴지 않는다는 것이다.

 

최근 2009년 의사의 잘못된 약물투여로 사망한 것으로 알려진 마이클 잭슨의 죽음이 실제로는 일루미나티에 의해 철저히 계획된 살인이라는 소문이 퍼지고 있다. 일루미나티(미국의 음악계를 움직이는 큰 손)에 협조하는 조건으로 부와 명예를 얻었던 마이클 잭슨이 언제부터인가 저들의 음모에 염증을 느끼고 저들과의 관계를 끊기 위해 애써 왔다는 것이다. 이를 저지하기 위해 조작된 각종 스캔들로 사회적인 사망 선고를 받게 하더니, 마지막엔 사고사를 위장해서 결국 마이클 잭슨을 죽음에 이르게 했다는 것이다. 이 사건이 있기 몇 년 전부터 마이클 잭슨은 가족과 지인들에게 자신이 ‘그들’로부터 살해 위협을 받고 있다는 말을 계속해왔다고 알려지고 있다.

 

아래 동영상은 팬들과의 모임에서 미국의 팝 음악시장을 움직이는 일루미나티의 정체를 폭로하는 마이클 잭슨의 모습과 마이클 잭슨의 죽음이 ‘그들’에 의한 살인이라고 강력히 주장하는 동생(쟈넷 잭슨)의 인터뷰 모습이다.

 

                                                                  - 예레미야 -

 

 

 

 

http://blog.naver.com/esedae/90131260757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