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2월 1일 수요일

신세계질서의 실행축 '삼극위원회'(Trilateral Commission)

신세계질서의 실행축 '삼극위원회'(Trilateral Commission)

박사님께서는 공개 서한을 통해서 록펠러(Rockefeller) 그룹과 이 그룹이 출자한 삼극위원회 (Trilateral Commission)를 조지 부시 행정부의 핵심 배후 단체로 지목하셨습니다. 또한 레이건 행정부 시절 부통령이었고 첫 이라크 전쟁이 있은 시기에는 대통령이었던 아버지 조지 부시가 이 삼극위원회의 이사였음을 강조했습니다. 이 위원회의 배경을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20세기 전반기 동안 록펠러 컨소시엄은 그 힘을 석유화학에서 제약 분야로 확장했습니다. 유례 없이 큰 규모의 자본을 관리하고 재투자해야 했던 록펠러 그룹으로서는 그 국내적 규모로 글로벌 투자 법인의 필요성을 감당하기에 충분하지 않았던 것입니다. 그래서 1972년 록펠러 그룹은 그들의 전세계적 이익을 조정할 비공식 조직을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조직의 3각은 현제 세계 경제력의 3개 축인 미국, 유럽 및 아시아 따라서 3축(Trilateral)을 의미하는 것이었습니다. 지금까지도 명예 의장을 맡고 있는 이 위원회의 초대 의장은 David Rockefeller 그 자신이었습니다. 이 그룹은 은행가, 기업 임원 및 '초대'에 의해서만 이 그룹에 참여할 수 있는 '글로벌 실력자'들로 구성되었습니다. 이 그룹의 회의는 공개되지 않지만 흥미롭게도 아직까지 공식 웹사이트 http://www.trilateral.org/ 는 그대로 존속시키고 있습니다. 또한 이 웹사이트는 이 그룹의 회원 명단을 실어놓고 있는데, 이 명단은 마치 고위 금융 인사들의 인사록처럼 보입니다.


이러한 조직이 목표가 없이 설립될 리는 없습니다. 삼극위원회의 목표는 석유화학/제약 카르텔의 이해 관계에 전세계를 노출시킬 수 있도록 '새로운 세계질서'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이들은 이 사실을 모두 공개하였으며, 이들의 아이디어는 Richard Perle, Paul Wolfewitz, Donald Rumsfeld, 현재 부시 행정부와 국방부 주변에 포진해 있는 일부 다른 인사 등 '저격수들'에 의해 채택되었습니다. 1998년 New York Times의 기사에 의해 제기된 공포는 부시 행정부와 함께 현실로 나타났습니다. '록펠러 출자 삼극위원회'가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정치 및 군사 센터인 백악관과 국방부에 입성한 것입니다. 삼극위원회의 정치적 꼭두각시들이 이 기회를 '새로운 세계질서'를 강력하고 무자비하게 추진하는 데에 사용할 것이라는 사실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여기에 한 점의 의문이라도 있는 사람은 현 행정부가 록펠러 그룹의 목표인 '신세계질서'를 실현하기 위해 2000년 선거 결과를 유리하게 왜곡하고, 행정부 내의 전략적인 모든 자리를 강경한 본성을 가진 '매파들'로 채울 수 있게 했던 힘을 상기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이해 집단은 질병의 지속과, 전쟁으로부터 돈을 벌고 있습니다. 이러한 모습들이 전세계의 사람들에게 알려져야 합니다. 이들이 록펠러의 삼극위원회를 위해서 활동하는 한 그들은 록펠러 카르텔의 이름으로 자행되는 모든 행위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할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이들은 부시 행정부에 의해 자행되고 있는 지금의 모든 행위에 대해서 반드시 심판을 받을 것입니다. 부시 행정부가 모든 국제법에 반하는 전쟁을 벌이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이해 집단도 마찬가지로 그들이 자행한 모든 전쟁 범죄에 대해서 심판을 받게 될 것입니다. 부시 행정부가 저지른 대량 학살, 전쟁 범죄, 약탈, 강탈을 비롯한 다른 모든 불법 행위에 따른 대가도 '조지 부시를 만든 사람들'에 의해 반드시 돌아올 것입니다. 또한 부시 행정부도 이 사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네덜란드의 헤이그에 국제형사재판소(http://www.icc-cpi.int/)가 설립된 것은 올해 3월이었습니다. 부시 행정부가 이 재판소의 설립을 강력하게 반대해 왔다는 사실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들은 그들 자신이 이 법정에 최초로 세워질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으며, 심판 대상의 책임자들과 함께 세상이 빤히 읽고 있는 그들 나름의 대처 행동을 한 것입니다. 1947년 뉘른베르크의 전범재판소에서 2차 대전을 일으킨 이러한 업체들의 경영진 즉, 석유화학/제약 카르텔 이게 파르벤(I.G. Farben)의 책임자들도 역시 그와 같은 전쟁 범죄로 처벌을 받았습니다.


어떤 지역에서는 아직도 통치자들이 곳곳에 동상을 세워 놓고 국민들의 존경을 받고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사람들은 다른 길을 선택합니다. 이들은 비밀리에 힘을 행사하며, 대중의 눈을 싫어합니다. 록펠러 그룹은 크고 작은 200개 이상의 제약 회사를 비밀리에 통제합니다. 록펠러 그룹은 Chase Manhattan Bank 등을 비롯하여 세계에서 영향력이 가장 큰 금융 기관의 배후에 있습니다. 물론 록펠러 그룹은 Exxon 컨소시엄과 기타 여러 다국적 석유화학 회사들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록펠러 컨소시엄은 Time Warner, CNN, 일간지, 라디오 및 TV 방송국 등 매체도 통제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순진한 많은 사람들이 국제법에 위배되는 전쟁과 같은 비합법적 행위를 지지하도록 오도되었다는 점에 있어서 미국의 여론이 조작될 수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들은 고용된 '여론 조사'를 통해서도 조작되어, 그 결과에 대해서 New York Times 등의 매체가 공개적으로 의문을 제기하기도 했습니다.
 
'신세계질서의 비밀'(http://cafe.daum.net/aspire7/DZ2w/1) 관련자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