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새로운 건강 보험법(The New Health Care) 일명 Obamacare로 알려진 법안이 지난 2010년 3월 23일 인준되어 시행되고 있다. 문제는 이 법안 H.R. 3200 section 2521 pg. 1001 paragraphed 1 항목에 모든 미국 시민들이 법안이 인준된 지 3주년이 되는 2013년 3월 23일까지는 모두 RFID 칩을 이식해야 한다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는 사실이다. 이 법대로라면 올 한 해 미국 내에서 RFID 칩을 이식하기 위한 대대적인 일들이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Obamacare의 시행으로 미국 시민들에게 삽입될 RFID 칩 - 종말의 사건들을 연구하는 성경학자들은 이것이 요한계시록 13장에 예언된 '짐승의 표'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RFID 칩 이식에 대한 저항과 반감이 만만치 않은 현 상황에서 평화적인 방법으로 이 일이 진행되기는 어려울 것이다. 하지만 만일 예상치 못한 급변사태(혹은 계획된 급변사태 - 전염병, 테러, 전쟁, 경제붕괴)가 발생하게 된다면, 연방정부는 이를 계기로 법안 시행을 서둘게 될 것이다.
정보의 송수신이 가능한 RFID 칩이 삽입되면, 미국은 곧바로 시민들의 일거수일투족이 연방정부에 의해 감시를 받는 '빅브라더'의 세계로 들어가게 될 것이다. 이것이 앞으로 세워질 세계정부(적그리스도의 나라)의 모습이기도 한 것이다. 미국의 기독교인들 가운데 오바마를 ‘적그리스도’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은 이유가 여기 있는 것이다.
- 예레미야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