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2월 21일 화요일

2013년 3월 23일까지 모든 미국 시민들에게 RFID 칩이 삽입될 것이다

2013년 3월 23일까지 모든 미국 시민들에게 RFID 칩이 삽입될 것이다
   
미국의 새로운 건강 보험법(The New Health Care) 일명 Obamacare로 알려진 법안이 지난 2010년 3월 23일 인준되어 시행되고 있다. 문제는 이 법안 H.R. 3200 section 2521 pg. 1001 paragraphed 1 항목에 모든 미국 시민들이 법안이 인준된 지 3주년이 되는 2013년 3월 23일까지는 모두 RFID 칩을 이식해야 한다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는 사실이다.  이 법대로라면 올 한 해 미국 내에서 RFID 칩을 이식하기 위한 대대적인 일들이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Obamacare의 시행으로 미국 시민들에게 삽입될 RFID 칩 - 종말의 사건들을 연구하는 성경학자들은 이것이 요한계시록 13장에 예언된 '짐승의 표'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RFID 칩 이식에 대한 저항과 반감이 만만치 않은 현 상황에서 평화적인 방법으로 이 일이 진행되기는 어려울 것이다. 하지만 만일 예상치 못한 급변사태(혹은 계획된 급변사태 - 전염병, 테러, 전쟁, 경제붕괴)가 발생하게 된다면, 연방정부는 이를 계기로 법안 시행을 서둘게 될 것이다.
 
정보의 송수신이 가능한 RFID 칩이 삽입되면, 미국은 곧바로 시민들의 일거수일투족이 연방정부에 의해 감시를 받는 '빅브라더'의 세계로 들어가게 될 것이다.  이것이 앞으로 세워질 세계정부(적그리스도의 나라)의 모습이기도 한 것이다.   미국의 기독교인들 가운데 오바마를 ‘적그리스도’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은 이유가 여기 있는 것이다.  

 
                                                         - 예레미야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