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2월 26일 일요일

노르웨이 할머니 3차 세계대전 예언

노르웨이 할머니 3차 세계대전 예언
    

이 예언은 오래전에 노르웨이 에서 주어진 것입니다.어느 노르웨이에 사는 90세의 할머니가 1968년에 하나님께로 부터 환상을 받았습니다.복음 전도자인 에마뉴엘 마이노스 라는 분이, 그 할머니가 사시는 곳에서 예배를 본 적이 있었읍니다. 그래서 그는 그녀를 볼 기회가 있었읍니다,그리고 그 할머니는 그에게 그녀가 본 것들에 대해서 말씀해 주셨습니다. 그는 받아 적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받아 적어 두었던 것이 이해할 수 없다는 생각에 그냥 서랍에 넣어 두었습니다. 이제 거진 30년이 지난 지금, 그는 그 환상을 다른 사람들과 함께 나누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할머니는 아주 민감하시며, 신뢰성이 높으시며, 깨어있는, 믿을만한 그리스도인 이셨습니다. 모든사람들에게 평판이 좋으셨읍니다. 이것이 그 할머니가 본 것입니다 저는 주님이 오시기 바로 전의 때를 보았읍니다. 그리고 세계 3차 대전이 발생하는 것을 보았읍니다. 저는 제가 가지고 있는 이 두눈을 가지고 그 일어나는 일을 보았읍니다. 저는 전 세계를 지구본을 보는듯이 보았읍니다. 유럽이 보였고, 한 나라, 한 나라 차례로 보았읍니다. 저는 스칸디나비아를 보았읍니다. 저는 노르웨이를 보았읍니다. 저는 주님이 오시기 바로 전에 일어날 일들을 보았읍니다.
그리고 마지막 대 재난이 일어나기 바로 전의 일들을 보았읍니다, 그 대 재난은 우리가 그전에 겪어보지 못한 그러한 재난일 것입니다."그녀는 4 가지의 파동들에 대하여 이야기 하였읍니다.첫번째로 주님이 오시기 바로 전에, 그리고 세계 3차 대전이 일어나기 바로 전에 우리가 전에는 겪어보지 못한 국제관계의 긴장 완화가 있을것 입니다. 동쪽과 서쪽에서 평화가 이루어질 것 입니다. 그리고 긴 평화가 이루어질 것입니다. 이 평화의 기간 동안에는 많은 나라에서 무장 해제가 이루어질 것 입니다. 그리고 전쟁이 일어날 때는 우리는 준비되지 않았을 것입니다. 아무도 예상하지 못한 상태에서 세계 3차 대전은 시작할 것입니다. 그리고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곳에서 시작할 것입니다."미지근한 신앙생활이 그리스도인들을 잡고있을 것 입니다 진실에서 부터 멀어진 살아 있는 기독교로 부터 그때의 그리스도인 들은 골수를 찌르는 듯한 진실한 말씀을 가르치는 것에 그들의 문을 열지 않을 것 입니다. 그들은 초대교회 같이, 죄와 은혜, 율법과 복음, 회개와 회복에 관하여 듣고 싶어 하지 않을 것 입니다. 대신 그 자리에 무언가가 들어올 것입니다. 번영, 성공, 행복 그러한 것만 가르치는 기독교. 오직 중요한 것은 성공, 무언가가 되는것, 세상적인것을 소유 하는것, 무언가 하나님의 식으로 약속하시지 않은것들 교회와 기도하는 곳 들은 더욱더 공허해질 것 입니다.


한 세대 한 세대 내려오며 가르쳐 오던 복음 대신에, 예를들면, 십자가를 지고 예수님을 따라가야 하는것 대신에, 부흥과 회개가 있어야 할 자리에, 즐기며, 문화 예술 전통 같은것들이 교회안에 침투할 것입니다. 이런것들은 주님이 오시기 바로전에 증가될 것입니다. 도덕성이 분열될 것입니다, 노르웨이에서 전혀 격어보지 못한 그런것들일 것 입니다. 사람들은 결혼하지 않고 결혼한 부부처럼 함께 살 것입니다.(제가 알기로는 1968년에는 같이 산다는 것에 대한 개념이 없었던 걸로 알고 있읍니다) 결혼하기전 불결함들이 증가하며, 부정, 간통들이 결혼한 사람들 안에서 자연스러워 질 것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것들이 어느 각도에서 보나 정당하게 될 것입니다. 더군다나 이런것들이 그리스도인들 안에서 있으며, 그것을 어루만져 줄 것입니다. 예수님이 오시기 바로 전에 우리가 겪어보지 못한 많은 TV 프로그램들이 나올것 입니다.(노르웨이에 TV 는 1968년에 나왔읍니다.)TV 에는 아주 끔찍한 폭력물들이 사람들로 하여금 서로를 죽이며 파괴하개끔 가르칠 것입니다. 그리고 거리를 걸어 다니기도 안전하지 않을 것 입니다. 사람들은 그들이 본것들을 따라할 것입니다. TV 에는 많은 스테이션 들이 있을 것 입니다.(오늘날 우리가 보통쓰는 '체널' 이라는 말을 그 할머니는 몰랐읍니다. TV 는 라디오 처럼 많은 '스테이션' 들이 있을 것 입니다. 그리고 폭력물로 가득 찰 것입니다. 사람들은 이것들을 즐기는 것에 사용할 것입니다. 우리는 서로가 파괴하며 죽이는 두려운 장면들을 볼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들은 세상 사회에 번져나갈 것 입니다. 성관계를 하는 장면들 또한 TV 스크린을 통해서 보여질 것입니다, 결혼 생활에 있어 가장 계인적이며 사적인 것이, 그리고 그 할머니가 말씀하시길, 이것들은 일어날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볼 것입니다. 가장 음탕한 것들이 우리 눈 앞에서 일어날 것입니다. 많은 가난한 나라에서 유럽쪽으로 몰려들 것입니다. 그들은 노르웨이에 스칸디나비아 에도 올 것입니다. 너무나 많이 온 나머지 사람들이 그들을 싫어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과 딱딱하게 지낼것 입니다. 그들은 2차 세계대전이 시작하기 전의 유대인 같은 취급을 받을것 입니다, 그리고 우리의 더할수 없는 죄는 하늘에 닿게 될 것입니다. 그녀의 눈물이 그녀의 볼을 타고 내려왔읍니다. "저는 그것들을 보지 못할것 입니다. 하지만 당신은 볼 것입니다. 그런 후 갑자기, 예수님이 올 것입니다. 그리고 세계 3차 대전이 일어날 것입니다. 이 전쟁은 짧게 끝날것 입니다.제가 이제것 보아온 전쟁은 이제 일어날 전쟁과 비교한다면, 아이들의 장난 같습니다. 그리고 이 전쟁은 핵폭탄과 함께 끝이 날 것입니다. 공기는 너무나도 오염된 나머지 사람들이 숨 한번 쉬기조차 힘이들 것입니다. 이것은 몇 몇의 대륙을 덮을 것입니다. 미국, 일본,오스트레일리아 그리고 유복한 나라들. 물은 오염될 것입니다. 작은 수의 생존자 만이 남게 될 것입니다. 부강한 나라에 있던 남은 자들은, 가난한 나라로 도망가려 할 것입니다. 하지만 그들은 우리에게 부당히 대할 것입니다, 우리가 전에 그들에게 했던것 처럼 저는 이것들을 다 보지 못하는 것이 너무나 기쁨니다. 하지만 점점 그 시간이 다가올 때, 당신은 용기를 갖고 사람들에게 전해 주어야 합니다. 저는 이것들을 하나님으로 부터 받았습니다. 그리고 그 어떤 것도 성경 말씀에 반대되지 않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