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9월 29일 목요일

지구상의 주요 도시에 핵테러가 자행되고 `세계정부`가 들어선다?

오페레이션 블랙잭(Operation Blackjack)이라 불리는 만화게재물이 2009년 갑자기 영국의 인터넷 신문인 텔레그래프(Telegraph)에 올라왔었다.

내용인즉, 지구상의 주요도시(런던, 워싱턴, 뉴욕, 토론토, 포틀랜드, 멕시코시티 등)들에 같은 날짜(6월22일)에 핵테러가 자행되자, 그 이후에 이미 준비하고 계획했었다는 듯이 계엄령하에 '세계정부'가 들어서고 사람들을 마이크로칩(생화학 무기의 공격에 대해 면역백신을 주입한다는 미명 아래)으로 통제하고, 언론까지 통제하기 시작하는 적그리스도의 시대가 들어선다는 내용이다.



From the ashes of these great nations a new power arises -  The union of North America

이런 위대한 나라들의 잿더미에서 새로운 권력이 부상하는데  -  북미 연합

세계정부의 새로운 대통령 왈: 우리의 새로운 수도인 이곳 덴버(Denver)에서, 저는 북미연합 군대의 사용을 재가하였습니다. 이런 고의적이고, 끔찍한 만행(핵테러)을 저지른 나라들에 대항한 즉각적인 반격을 수행하기 위해서 육,해,공군의 병력을 동원하여

  
(텔레그래프지 '오퍼레이션 블랙잭' 싸이트)



The events portrayed in this slide show are entirely fictitious
(역) "이곳 슬라이드쇼에 그려진 사건들은 완전한 허구(꾸며낸 이야기)입니다."

그런데, 어떤 슬라이드쇼의 그림에서는 이상하게 암호화된 문자들이 나타난다!




북미연합의 시민(citizen of the Union of North America)이라고 한 ID카드 아래 있는 코드화된 문자들:

                                                           
                                                        
74686973206973206e6i742073696d70
6c7920658e7465727461696e6d656e74
  
위의 코드를 16진수(hexadecimal)를 푸는 아래와 같은 변화기에 넣어보면,




아래와 같은 결과가 나온다
this is n?t simp?ly e?tertainment

즉, this is not simply entertainment. 
다시 말해, "이것은 단순한 오락이 아니다"라는 것이다!

그렇다면,
The events portrayed in this slide show are entirely fictitious
(역) "이곳 슬라이드쇼에 그려진 사건들은 완전한 허구(꾸며낸 이야기)입니다."
         라는 말과는 정반대의 얘기가 되는 것이다.

그리고, 위의 핵 테러 이후에 발급되는 id카드 위에 쓰여진 내용을 살펴보면,        
All purchases,business and financial transactions across the UNA must now be supported by presentation of your UNA biometric identification Card. UNA oversight has the authority to close businesses that fail to demand sight of the crad from all clients and customers. Citizens who fail to carry their card and present it upon demand could face unlimited jail terms.

(역) 북미연합 전지역에서 행해지는 모든 구매, 사업, 금융거래는 이제 반드시 당신의 북미연합 생체(biometric)확인 카드를 제시해야만 합니다. 북미연합 감독국은 구매고객들에게 북미연합 생체확인카드의 제시를 요구하지 못하는 모든 사업장을 폐쇄할 수 있는 권한을 갖습니다. 아이티 카드를 소지하지 않거나, 요구에 즉각 카드를 제시하지 못하는 시민들은 무기징역에 처할 수 있습니다.                         

* 미국은 오늘서부터 그 유명한 덴버(Denver) 지역에서 'Operation Mountain Guardian'에 들어간다. 대통령인 오바마도 오늘 Denver를 방문한다. 그리고,미국의 콜로라도주 덴버엔 '북미 항공 우주 방위 사령부'(NORAD:North American Aerospace Defence Command)의 본부가 있다.


참고: 엘레닌 혜성 지구와 정렬 일자가 다가옴에 따라,
         덴버에서 '오퍼레이션 마운틴 가디안' 테러 예행연습 실행.


암튼 덴버엔 섬뜩한 벽화들이 그려져 있는 NWO 공항 외에도 뭔가가 더 있는게 분명하다!
  

 


<싸이트에 나타난 다른 암호들>
 

 

(역) 모든 시민들은 금일로 발효되는, 각종 생물학적 화학 공격인자들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는 일회용 백신접종을 위하여 공인된 의료공급자와 접촉할 것을 의무화합니다. 체내 이식(implant)을 위한 비용은 없습니다. 협조하지 않을 땐 무기징역에 처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결국 덴버(Denver)로 귀결되는데...



(역) 세계가 혼란에 처함에 따라,
콜로라도 덴버에 위치하고 있는 새로운 서방 통합정부가 부상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Operation Blackjack full slideshow
(오퍼레이션 블랙잭 전체 슬라이드)



출처 : 프.연.모 / 데이빗안

                     (북미연합 시민 통행증(permit to travel) 밑에 '암호화'된 숫자들)

  

- 암호화된 숫자를 16진수 변환기에 넣은 결과,
  이 사이트에서의 마지막 경고(the final warning)라고 한다.

- "All further warnings will be given on jackblack12.info" 
(역) "앞으로의 모든  경고는 jackblack12.info 싸이트에서 주어질 것"이라고 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