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4월 5일 화요일

모슬렘이 섬기는 알라 (Allah)는 누구인가

모슬렘이 섬기는 알라 (Allah)는 누구인가





[Walid Shoebat] : 알라 (Allah)의 이름은 코란에 99번 다른 뜻이 있습니다. 그 중에 하나는 “파괴자”라는 뜻이고, 다른 하나는 “그는 해악을 위해 (al-Durr) 손상시키는 자”로 설명됩니다. 자, 이것은 하나님의 속성 (성품)이 아닙니다. 성경에는 하나님은 파괴자가 아니라고 했습니다.



Allah (모슬렘의 신) 종교는 거기에 있습니다. 알라숭배는 모하메드 (Mohammed: 622 A.D.)가 출생되기 이전부터 있었습니다. 모하메드 (Mohammed) 압둘라를 기억합니까? 모하메드는 압둘라 (Abd Dullah)의 아들입니다. 압둘라 엘무타립 (Abd al-Muttalib)는 하심 (Hashim)이 모하메드의 본 이름입니다. 압 둘라 (Abd Dullah)는 알라 (Allah)의 종 (Slave)이었습니다. 그렇다면 모하메드가 어떻게 알라 (Allah)를 자신의 아버지라고 소개할 수 있습니까? 여러분이 보시는 이것이 바벨론 종교입니다. 여러분들이 이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여러분은 나부하바나사 (Nabuhavnasa)와 나베케네저르 (Nebekenezer)을 이해하실 것입니다. 그들은 아라비아에서 야트립 (Yathrib)로 왔습니다. 신의 명령이라고 하는 네보니두스 (Nebonidus)의 교의 (Doctrine)을 보면 그가 예배제도를 만든 것이 메르두 예배 (the worship of Merdu) 였으나 그것은 이뤄지지 않은 것은 아랍사람들에게는 어울리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달 (月)을 신으로 숭배하는 예배가 소개되었는데 아랍은 이것을 수용하였습니다. 그래서 아랍을 바벨론의 딸이라고 합니다. 이것은 바벨론종교에 소개됩니다.



여러분에게 바벨론종교를 설명하겠습니다. 바벨론종교는 성경에 등장되는 사람들 중에서 적그리스도를 연계시켜야 합니다. ‘곡 (Gog-루우벤지파 사람-대상5:4)’을 봅시다. 곡 (Γωγ)이 누굽니까? 그들이 말하는 곡의 역사를 보면 진짜 이름은 ‘Gyges Gugu’입니다. 이 신은 터키의 리디아 (오스만제국 때부터 터키인들이 섬기던 신)에서 왔으며, 이것이 초생달 문양이며 이것이 달을 신으로 숭배하는 우상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아랍인들은 왜 달이 신이 되었는지도 모르고 있습니다. 초생달 (月)의 문양은 터키 국기에도 있으며 아랍사원의 뾰쪽탑에도 있습니다. 초생달의 Symbol은 아랍 어디에도 다 있습니다. 히브리어에 5 눈이 있으며 그 이름이 Lucifer인데 뜻은 “Helel Ben-Shachar”라고 하는데 이것이 “Helel (죽음의 여신)”입니다. 아랍이 섬기는 달 (빛난다)라는 뜻으로 Helel이라 합니다. 아랍이 섬기는 초생달과 Helel은 연관성이 있습니다. 더 올라가면 아랍은 바벨론과 연결이 됩니다.



내가 처음 성경을 보기 시작했을 때에, 나는 다른 두 신이 있음을 알았습니다. 그 하나는 유대인들이 섬기는 하나님이고, 한 신이 말하기를 “우리는 세상 땅에서 함께 할 수 없다는 바벨론”이라는 것입니다. 잠깐 생각해보면 하나님은 세상의 언어를 흩으셨습니다. 이슬람이 바라는 것은 세상에서 하나의 언어, 하나의 나라, 하나의 종교, 하나의 문화체계입니다. 이것은 성경에서 오지 않았습니다.



[Dave Hunt] : 여기서 중지하고 나에게 기회를 주시오. 나는 아랍어경전에 알라가 하나님이 아니라고 번역된 것을 모릅니다. 그러면 어떻게 됩니까? 코란에는 아버지 (성부)도 아니고 아들 (성자)도 없습니다. 그렇다면 코란에서는 요한복음 3장 16절을 어떻게 읽고 있습니까? 코란에는 성경에 있는 하나님을 알라로 바꾸어 놓았습니다. 코란에는 3위 하나님을 믿으면 지옥으로 간다고 기록해 놓고 있습니다. 그러나 성경에는 3위 일체를 말하고 있습니다.



코란 안에는 300개의 우상이 있으며 그 중에서 알라를 제일 놓은 위치에 올려놓고 있습니다. 모하메드는 우상 300개 중에서 알라를 제일 으뜸으로 섬기도록 했습니다.(※앞에서 모하메드는 알라 (Allah)의 종이었던 압둘라 (Dullah)의 아들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 후로도 변한 것이 하나도 없습니다. 하지 (hajj-연중 모든 모슬렘은 알라를 향해 모여서 절하며 경배하는 행사)도 변함이 없습니다. 모하메드가 출생하기 이전부터 하지제도는 있었습니다. 이것에 대한 자료는 더 있습니다만 시간이 없습니다. 알라숭배 교의 (Doctrine)에서 중요한 것은 모하메드에 의해 크게 바꾸어졌습니다. 모하메드가 모슬렘종교를 발전시키기 위해 Medina에 정착했습니다. 주후 628년에 Medina에서 온 사람들이 동참하게 되었습니다. 하지 (hajj)는 코란에 있는 300개의 신들에게 절하는 행사를 말합니다. 그때부터 Mecca는 하지 (hajj) 행사를 위한 모슬렘의 중심성지로 각광을 받게 되었습니다. Hudaibiya 교리 (Doctrine)에서 이슬람역사를 말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제일 중요한 것은 “전쟁과 평화”를 위해 “Hudna를 (일시적인 휴전) 세움입니다. 그들은 평화를 말하는 것이 아니라 Hunda를 말하는 것입니다. 모하메드가 이 힘을 Mecca로 모으게 한 것이 알라 숭배 제도입니다. (생략)




출처: churchofpraise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