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월 15일 토요일

기도 예문

기도 예문














댓글 1개:

  1. 염치불구하고 선교 홍보좀 하러 왔습니다.예쁘게좀 봐 주세요.
    누구나 쉽게 전도 할 수 있는 인터넷 선교 사역을 부탁 드립니다.(아마 예수님의 소원 이시자 명령 순종 아닐까요?) 지옥 보내고 싶지 않은 지인 형재 부모 자식 친구 에게 이 사이트만 알려 주시면 됩니다.우울증 환자,신앙심이 부족한 교인 모든 종교 해외 10개 국어 권 국가 등등----
    전도는 하나님의 명령이며 지금도 내일도 전에도 위에서 내려보고 계시며 전하지 않으면 화가 미칠 것이라고 매우 강력하게 기독교인들에게 경고를 하셨습니다. 또한 행동하지 않는 믿음은 죽은 믿음이다 죽은 믿음으로 천국 갈수 있을까요? 믿고 순종하는 자만이 천국 갈수 있다는 구절도 본적이 있습니다.그러면 천국 과 지옥 하나님은 존재하실까요? 여기 10개 국어(노아 방주 터키 빙하속 발견 뉴스.안젤리카,박영문,손에스더,천국 지옥 간증,모세 시내산 진짜는 사우디 군사기지내 현존,죽었다살아난 버마 스님 간증,나사 허블 망원경에 천국 도시 추정사잔 등등)로 서비스 중인 ( jhdh.org ) 사이트 보시면 천국 지옥 하나님 100% 존재 하심을 남녀 노소 타 종교에서 봐도 지식 정도 차이 상관 없이 누가 봐도 인정을 하게 됩니다.(이 사이트 보시는 방법--고정관념 선입견 버리고 영적으로 접근시 바로 보임)
    먼저 이 사이트를 선생님께서 좀 보시고 (아래 사이트 홍보는 한 사람 전도 효과가 있습니다)
    1---가까운 지인이나 천국 보내고 싶은 분에게—jhdh.org—주소를 알려 주시면 효과 좋습니다.
    2—-본인 블로거 카페에 올려서 사이트 홍보를 해주세요? 외국어가 되신다면 글로발 사이트에 외국어로 이사이트 홍보를 좀부탁 드립니다.
    3---유투브 등 국내외 동영상 사이트에 10 국어로 댓글로 사이트(jhdh.org) 홍보를 해주세요.
    4---인터넷 언론사 등등 댓글로 사이트 홍보를 하시면 됩니다.국내외 모든 인터넷 사이트에 댓글난이 있으면 이 사이트를 홍보 하시면 됩니다.(예-노아진짜 방주 여기-jhdh.org-에서 좀 보세요 등등)
    5---페이스북 트위트 중국 바이두 야후 등등 댓글로 사이트 홍보 시 전도 효과 좋습니다.
    6---구걸이나 빙 자동 번역기를 이용 10개 국어로 번역해서 해외 사이트 댓글 홍보하시면 됩니다.
    7---신앙심이 부족해 보이는 가족 지인 목사님 성도님 이단신자 믿지 않는 분 예수 천국 지옥 증거 사이트 보시면 예수 영접 하게 되고 자살을 할 것 같은 우울증 환자분 그리고 10개 국가에 남녀 노소 인종 문화를 초월해서 모든 분이 보시면 당장 못 믿는 분은 언젠가 영접하게 되실 것입니다. 이들이 보는 것만도 신의 뜻이 아닐까요 영안이 열린 분 간증 보시면 천국 상금 중에 예수 위해 순교한 분 다음에 전도자의 포상이 어마 어마 하답니다.이방법의 선교는 아주 쉬우며 누구나 할수 있고 매우 효과 적입니다. 지금 당장 시행 합시다. 천국에서 하나님께서 누구누구 오늘부터 전도시작이라고 기록 하실 것입니다. 여러분 주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행복하시고 천국 가서 예수님께 직접 영접받는 분들 다 되시길 바랍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