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6월 25일 월요일

런던올림픽 테러를 암시하고 있는 헐리웃 개봉 영화들


런던올림픽에 테러가 일어날 것을 암시하고 있는 일루미나티 카드 - 테러로 런던의 시계탑이 파괴되고 있다.   
테러를 피해 달아나는 사람들이 입은 옷이 정확히 올림픽 오륜기 색깔을 하고 있다.

유태자본가들이 장악한 헐리웃 영화들이 일루미나티의 어젠더를 실현하는 도구로 쓰여지고 있다는 것은 이미 잘 알려진 사실이다. 헐리웃 영화들을 통해 대중들을 도덕적, 신앙적으로 타락시키고, 잘못된 정보를 제공하고, 앞으로 다가올 NWO를 저항감 없이 받아들이도록 마인드 컨트롤하고 있다. 이처럼 헐리웃 영화를 통해 실현하고 있는 일루미나티의 중요한 어젠더들 가운데 하나가 앞으로 일어날 사건들을 미리 암시하는 것이다.

일루미나티들은 저들이 계획한 중요한 사건들이 발생하기 전 각종 매체들을 동원해서 이 사실을 미리 대중들에게 알려줌으로(암시함으로), 이 모든 사건의 배후에 자신들이 있음을 은근히 과시해왔다. 그 중에 대표적인 사건이 바로 911사태인 것이다.  
2001년 911사태가 발생하기 오래 전부터 저들은 여러 매체들(일루미나티 카드, 만화, 영화 등)을 통해 이미 이 사건이 발생할 것을 암시해왔다. 이것이 바로 일루미나티의 예언 사역인 것이다.



911사태가 있을 것을 미리 보여주고 있는 헐리웃 영화들
 

911사태가 발발한지 11주년이 되는 2012년은 저들에게 간과할 수 없는 중요한 한 해이다. 2,000년 가까이 지속되던 물고기자리가 물병자리(new age)로 바뀌는 해가 2012년이고, 태양신을 숭배하는 마야인들이 지구의 종말 혹은 지구의 대격변기가 될 것으로 예언한 해가 바로 2012년이다.   마야인들과 같이 태양신(루시퍼)을 섬기고 있는 일루미나티들도 2012년을 New World Order가 실현되는 원년으로 보고 있다.   몇 년 전 개봉한 헐리웃 대작 <2012>가 바로 이런 사실을 암시하기 위해 만든 영화인 것이다.  
 
저들이 그토록 집착하고 있는 2012년(정확히 말하면 2012년 12월 21일)에 New World Order를 실현하려면 먼저, 이를 견인할 중요한 사건들이 발생해야 한다.  현재 우리가 겪고 있는 세계적인 경제 위기, 중동의 사태 혹은 인위적인 전염병 창궐 등이 그 기폭제가 될 수 있다는 예측과 함께, 루시퍼의 제전이 될 것으로 보이는 런던 올림픽에 엄청난 테러가 발생하여 이것이 New World Order를 수립하는 결정적인 계기가 될 것이라는 예측도 나오고 있다.
 
런던 올림픽에 테러가 있을 것이라는 경고는 이미 오래 전부터 여러 매체들을 통해 확인되어 왔는데, 최근에는 개봉을 앞두고 있는 두 헐리웃 영화 G. I. Joe 2와 Batman The Dark Knight Rises에서 내놓은 예고편(trailer)에 런던 올림픽 테러를 암시하는 듯한 장면들이 등장하고 있어 관심을 끌고 있다.

이 두 영화 가운데 G. I. Joe 2는 본래 하지(태양을 섬기는 일루미나티들에게 중요한 날 가운데 하나)인 6월 21일 개봉할 예정이었으나 별 다른 이유 없이(제작사에서는 3D로 변환하기 상영을 연기했다는 설명을 하고 있으나(?)  자세한 내막은 알 수 없음)  내년 3월로 그 개봉일이 연기된 상태이고, 배트맨 시리즈 신작 Batman The Dark Knight Rises는 런던 올림픽 개막 일주일 전인 7월 20일을 개봉일로 잡고 있다.
 
두 영화를 소개하는 예고편(trailer) 가운데,  G. I. Joe 2에서는 테러범들에 의해 런던이 파괴되는 장면이 등장하고, 배트맨 시리즈 The Dark Knight Rises에서는 배트맨의 배경인 고담시 곳곳에 테러가 발생하여 이로 인해 혼란해진 도시를 Dark Knight가 장악한다는 내용이 등장한다.

이번 런던 올림픽에서 우려했던 테러 사건들이 실제로 발생하게 된다면, 아마도 똑 같은 과정을 통해 어둠의 세력들(Dark Knight)이 세계를 장악하게 될 것이다.   한 달 앞으로 다가온 런던 올림픽에 과연 어떤 일이 일어나게 될는지, 걱정스런 마음을 거둘 수 없다.
 
                                        - 예레미야 -

영화 지 아이 조2 예고편에 등장하는 한 장면 -  런던이 테러당하고 있다.   
본래 6월 21일 개봉할 것으로 알려졌던 지 아이 조2는 내년 3월로 개봉을 연기한 상태이다. 







Batman The Dark Knight Rises 예고편에 등장하는 여러 테러 장면들 중에 하나이다.  경기 중인 선수들이  테러를 당하고 있다.  혹시 올림픽 경기장이 테러 당할 것을 암시하는 것은  아닐까? 



배트맨 시리즈 최근 작 The Dark Knight Rises 에는 '혼란을 통해 질서를 만든다(Order out of Chaos)'는
일루미나티의 어젠더가 충실히 담겨져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